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CJ도너스캠프와 함께한 풍성한 한가위
CJ도너스 캠프 임직원과 풍성한 한가위 음식 만들기몇일 전 부터 설레임을 갖고 기다리는 추석맞이 음식만들기 날도너스캠프 임직원분들의 풍성한 마음과 음식을 한 아름 안고 대문을 들어 서는 모습에우리 아이들 환호성을 터트리며 좋아하는 모습이 생생합니다.다양한 전을 부치며 아이들과 오고가는 담소속에 정이 느껴지는 날이었습니다.아이들의 정서적 교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느끼게 하는 날이었습니다.우리 아이들을 위해 무엇이 최선인지 알기에 일선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 접근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뒤에는 늘 cj 나눔재단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깊은 고개를 숙입니다.작은 사랑 서울 21명의 아동 모두가 고맙다는 말을 전합니다.고맙고 감사드립니다.
CJ도너스캠프와 함께한 풍성한 한가위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풍성한 추석이었습니다
우리 이화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은 CJ 임직원 여러분들과 몇번의 만남으로 많이 친숙해 졌습니다. 우리 친구들은 CJ임직원 분들을 삼촌이라 부르며 잘 따르고 좋아합니다.올해도 찾아와 주셔서 아니들과 즐겁고 귀한 시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아이들과 함께 만든 음식으로 보내드린 작은 도시락에도 부모님들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 오셨습니다.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풍성한 추석이었습니다
추석 명절 음식체험~정말 재미있고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추석음식 만들기 체험에 선정 된 날 모두들 너무 좋아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명절 프로그램으로 해마다 음식 만들기를 하였지만 많은 종류의 음식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CJ도너스캠프에서 하나하나 꼼꼼히 명절 음식을 보내주시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만들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음식을 만드는 친구들과, 아이들이 전을 구우면 위험할까봐 모든 전을 구워주시겠다는 CJ임직원 여러분들~ 정말 따뜻한 추석의 추억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전을 넉넉히 만들어서 집으로 갖고 갈 수 있도록 챙겨주시고, 아이들과 맛있는 저녁으로 돼지불고기와 넉넉한 반찬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의미있는 시간 잊지 않을께요. 고맙습니다.
추석 명절 음식체험~정말 재미있고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즐거운 추석
추석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추석 음식 만들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이들이 집에서 해보지 못했던 경험을 또래 아이들과 함께 하고 또, 자원봉사 선생님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억에 남는 활동이 되었습니다아이들은 너무 즐거워 다음에도 또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하고,집에서는 엄마가 못하게 하는데 센터에서 해서 즐거웠다는 이야기,할머니집에 가지 않아 추석에도 그냥 밥만 먹는데 특별한 음식을 먹게 되어 좋다는 이야기또 집으로 갈 때 작은 포장 음식을 아빠에게 꼭 전해주고 싶다는 아이,모두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우리 아이들에게 이런 즐거움의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