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추석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추석을 선물받은 우리아이들은 음식을 만들고 서로 먹여주고 나눠먹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cj임직원분들의 따뜻한 사랑으로 긴시간과 많은양의 음식을 즐겁게 만들고 가정으로 보내지는 기쁨도 갖게 되었습니다. 처음본 아이들이 아니고 어제 만난 아이들처럼 대해주시는 친절함으로 우리아이들도 연신 만들어서 입에 넣드리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하나라도 더 해보라고 친절하게 만드는 과정을 설명해 주시는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졌습니다.엄마의 사랑이 부족한 아이는 임직원분들 곁에서 떠나지 않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만들고 함께 나누고 하는 모습에서도 추석을 느끼게 해주는 모습이었습니다.다문화 가정의 아동은 음식을 만드는 일이 아주 신기하고 처음 만들어요라고 말하기도 하였습니다.가정의 따뜻함과 추석명절의 기분을 흠씬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맙습니다.
추석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와우~추석명절음식을 함께
부모님과의 추석명절 음식을 함께 할 수 없는 아이들이 즐겁게 cj가족들과 만들고 맛있게 먹고 집으로 가져가서 부모님께 드리는 행사를 했습니다.'이걸 어떻게 끼우나요?' 질문하는 00의 아동에게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다정한 아빠와 삼촌처럼 우직한 손으로 섬세하게 함께하는 모습은 참 감동이었습니다.같은 지역에서도 이런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가끔씩 찾아 주신다고 약속하시면서 가셨습니다.귀한 사람들과 소중한 재료들과 풍성한 음식들로 인해 아이들은 오늘 행복 그 자체, 명절의 풍성함을 가득담았습니다.
와우~추석명절음식을 함께
추석 음식 함께 만들어요!
이번 CJ도너스캠프 추석 명절 음식 만들기를 통해 아동들이 추석에 좋은 추억을 가져 갈 수 있었습니다. 평소 추석에 대해 잘 모르거나, 음식을 만드는 것을 모르던 아동들에게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됨으로써교육적인 효과도 있었습니다. 또한 자신이 직접 만든 맛있는 음식을 다 같이 나눠 먹으면서 협동심과 나눔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일깨워 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여러 장점이 있었던 추석 명절 음식 만들기 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게 해 주신 CJ도너스캠프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석 음식 함께 만들어요!
풍성한 한가위 ~ 감사드립니다
작은 고사리 손길을 통하여 맛있는 꼬지가 완성되어 가고 있는데~모양은 맘~데로 밀가루 바르고~ 달걀물 뭍이고맛있게 구워져라 하고 싶다며 적극적으로 나서는 아이들 ~좋아요붙이고 포장하고 ~다 함께 찰칵 ^*^cj 도너스 임직원분들과 함께 특별한 추석음식 만들기 ~아이들이 처음에는 낯설어 했지만 친화력이 좋으신 임직원분들께서 아이들과 적극적으로 이야기 나누며 꼬이부터 부치기포장가지 ~ 일을 분담하셔서 척척해주시고 마지막 청소까지 깨끗하게 마무리 ~최고였습니다.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주셔서감사드립니다.
풍성한 한가위 ~ 감사드립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