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추석 명절음식 만들기가 즐거워요~
추석특식음식 만들기를 진지하게 만드는 아이들의 모습입니다.꼬치 하나하나를 열심히 꿰어보고 CJ봉사자와 함께 즐겁게 만들어 보았답니다.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어보고 또 가정마다 가지고 가서 부모님과 함께 나누면서행복한 아이들의 모습이랍니다. 외롭고 쓸쓸할 뻔 한 추석명절에 우리 아이들과 가족들이 포근하고 따뜻한 시간을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추석 명절음식 만들기가 즐거워요~
맛있는 음식 함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전농 방과 후 교실입니다. 9월의 어느 날 명절음식 만들기에 선정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제일제당 임직원분들과 꼬치도 만들고 동그랑땡, 산적, 감자전 등 맛있는 전들과 불고기를 볶아주신 즐거운 저녁을 먹었습니다. 집에서 직접 전을 붙여보지 못한 아이들에게 임직원분들의 친절한 도움으로 테이블에 옹기종기 모여 꼬치 만들기 수업을 들어가며 맛있는 명절음식들을 만들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습니다. 사랑을 품고 달려와 주신 임직원분들의 마음을 알았는지 직접 만든 감자전을 입에다 넣어주는 아이들을 보며 아이들의 마음에 따뜻한 사랑을 품을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람은 사랑한 만큼 살아간다는 이야기처럼 오늘 느꼈던 사랑이 아이들이 살아가는데 큰 밑거름이 될 거라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뿌듯하며 흘려 보내주신 사랑을 통해 우리 아이들도 또 다른 곳으로 흘러 넘쳐 나길 기대하며 이 겨울 멋진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집으로 보내주신 도시락 덕분에 가족들과 맛있는 명절음식을 잘 먹었다며 저희가 감사 인사를 엄청 받았습니다.
 맛있는 음식 함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명절음식 만들기
추석을 앞두고 저희 센터가 선정이 되어 무척 기뻤습니다. 아이들과 다함께 모여 명절음식을 만드는 행사를 하고 싶었으나 여러 이유로 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기회로 아이들에겐 색다른 체험이 될 것 같았습니다. 약속한 날 여러 자원봉사 선생님들이 일찍 오셔서 미리 재료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꼬지를 만들었고 맛있는 전을 부치면서 센터 안은 온통잔치 분위기였습니다. 여러 가지 전을 만들어 예쁜 도시락에 담아 아이들이 집에 가서 부모님과 같이 먹을 수 있도록 준비까지 해주셨습니다. 세심하게 신경 쓰신 마음에 학부모님 또한 감사의 전화까지 왔습니다. 저녁 급식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돼지불고기까지 만들어 주시고 배식까지 직접 하셔서 아이들과 짧은 시간이었지만 더욱 친해진 것 같았습니다. CJ도너스캠프 선생님들의 넉넉한 마음과 풍성한 추석을 선물해 주시고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CJ도너스캠프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추억의 명절음식 만들기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