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동방지역아동센터입니다. CJ도너스캠프 선생님들께서 오셔서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아주셨습니다. 남일처럼 생각안하시고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서 요리봉사를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열심히 요리하고 같이 게임까지 해주시면서 아이들에겐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이번 오신 봉사선생님들 모두 수고하셨고 정말 아동 개별 도시락에 담을 만큼 충분한 양을 요리하신다고 많이 애써주시고정말 모든 분들이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 특히 이성수실장님께선 마무리할때 가스버너까지 아주 깨끗하게 닦아주시고 정말 아이들을 위해서 같이 레크리에이션에도 너무 잘 참여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습니다. 이번에 추석명절요리 만들기를 통해 정말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쌓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 수고해주신 CJ도너스분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추억하나 더해졌습니다.
18년 한가위를 앞두고 CJ 임직원분들께서 방문하여 센터 아동들과 함께 명절음식 만들기를 진행하여 주셨습니다.CJ임직원 분들과 이런 저런 기회로 만남의횟수가 늘어나서인지 센터 아동들이 처음 만나는 임직원 분들에게도 서슴없이 말도 걸고 다가가기도 하며,명절음식 만들기를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하게 진행하였습니다.자신들이 만든 산적과 전을 먹을 때는 더 없이 행복해 하였습니다.아동들과 명절음식 만들기 진행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추억하나 더해졌습니다.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되었어요
이번 추석은 우리 주성센터 아이들에게 최고의 추석 명절이 되었어요맛있는 음식과 또 cj 도너스 캠프에서 후원해 주신 풍족한 재료로 인해 모두가 배가 부르면서도 행복한 하루였답니다.정성스럽게 만들어 부모님께 드릴 생각을 하니 모두가 웃음이 한 가득 이였습니다이번 추석처럼 도움 주신분들께 저희들 감사의 마음 전하며 무엇보다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주성센터 아동들로 지도 하겠습니다여러 손길 베풀어 주셔셔 너무나 감사 합니다.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되었어요
행복한 추석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J에서 후원해주신 넉넉한 음식재료들을 가지고 아이들과 함께 꼬치구이, 동그랑땡, 떡갈비, 감자전 등 다양한음식들을 만들면서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명절에 친척들을 만나지 못하는 다문화가정의 아동들은 CJ임직원분들이 삼촌같이 정겹게 느껴져서 좋았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직접 만든 음식들은 엄마 아빠와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도록아이들의 손에 들려 보내니 아이들도 무척 흐뭇해하였습니다. 이렇게 멋진 추석을 선물해 주신 CJ도너스캠프와 임직원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추석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추석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