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내가 미리 만든 추석명절음식 최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힘써주시는 CJ도너스 캠프 최고예요.CJ 임직원과 함께 산적꼬치를 끼우고 밀가루 묻히고 계란옷 입혀서 전을 부치는 아이들은 마냥 행복하다. 뜨거운 불 앞이라 조심스럽게 요리에 집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대견하기도 하고 직접 만든 음식을 먹으면서 그동안 요리하느라 힘들었을 엄마에게 감사하다고 이야기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마음이 들었다. 요리를 처음해 보았다는 임직원도 있었고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뜨거운 기름이 튀어서 어렵긴 했어도 봉사가 보람있었다고 하셨다. 저녁으로 불고기, 금방 만들 모둠전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먹고 가족과 또 맛있게 먹을 수 있게 포장까지 해갈 수 있도록 끝까지 많은 양을 요리해 주신 CJ 임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내가 미리 만든 추석명절음식 최고!!
CJ도너스캠프 감사합니다!
CJ도너스 캠프와 함께 올해도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을 가장 먼저 만나보게 되었습니다.각 가정에서는 경제적 이유나 귀찮고 번거롭다는 이유로 아이들과 함께하기 힘든 활동들을 cj자원봉사자들과 센터의 친구, 동생들과 함께 힘을 모아 추석 특식을 만들어 완성하면서 스스로에 대한 책임감과 협동심, 배려도 함께 배울 수 있었던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보름달처럼 넘치는 사랑과 나눔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우리 아이들을 항상 지원해주시는 CJ도너스캠프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 감사합니다!
노릇노릇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이번 추석에도 CJ와 함께 맛있는 추석 음식 만들기가 함께 하였습니다!!파만 가득 햄만 가득인 각양각색의 특성을 살린 꼬치산적도 만들고 이번에는 유난히 음식 준비가 일찍 끝나 지난번에 받았던 보드게임을 가지고 CJ 임직원분들과함께 게임을 하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매번 아이들에게 단순히 지나갈 수 있었던 날들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주시는CJ 도너스 캠프에게 감사 인사 전합니다.
노릇노릇 맛있는 음식들과 함께하는 추석명절!
<9월 추석음식 함께 만들어요>
감사편지 1안녕하세요? 저는 4학년 이승빈입니다.추석음식 만들기 때문에 멋진 봉사선생님들과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감자전도 맛있고 꼬치도 맛있었습니다.식혜랑 약과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집에서도 맛있게 먹어서 좋았습니다.다음에 또 오세요.감사편지2안녕하세요^^ 저 유정이에요~그때 명절음식 만들때 기억나죠^^그때 명절음식 만들때 저를 도와주시고 힘을 주셔서 너무 고마워요^^다음에 오면 감사하다고 말 꼭 할게요^^그럼 다음에 올 수 있으면 꼭 와야돼요. 그럼 안녕^^~감사편지3안녕하세요? 저는 2학년 황회민입니다.최고. 많이 먹어서 좋아요.감사해요.
<9월 추석음식 함께 만들어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