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풍성한 명절음식 맛도 짱!!!
cj임직원과 함께하는 명절음식 만들기푸짐한 명절 음식 아이들과 cj임직원 선생님들이 함께 앉아서 동그랑땡, 꽂이등 다양한 전을 만들었어요.센터에 고소한 전 향기가 가득하고 배에서는 꼬르륵, 입 안가득 침이 고이고,다 만들어진 전을 한입 너무 맛있어서 행복해요.저녁식사 시간에 우리가 만든 음식 같이 먹으니 너무 좋아요.또 예쁘게 도시락에 전을 넣어서 가정에 가서 부모님과 맛있게 먹었어요.부모님께서 좋아하셨습니다.명절음식을 만들어 볼수 있는 기회를 주신 CJ도너스캠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선생님과 꽂이 끼우고 전붙임명절음식 도시락으로 가정에 가져가는 것 전달식
풍성한 명절음식 맛도 짱!!!
즐거운 추석음식 만들기 체험이 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아동들이 함께 봉사선생님들과 꼬치를 끼우고 전을 부치면서 음식 만드는 것에 대한 즐거움을 느끼며 만든 전을 잘 포장하여 가족들과 함께 먹을 생각에 기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아동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에 감사드리며봉사오신 선생님들의 노고에도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추석음식 만들기 체험이 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따뜻한 추석을 보냈습니다^^
아이들과 선생님들과 추석음식도 재미있게 만들고만들면서 맛도 보고 다같이 오손도손 추석 분위기를 내며 재미있게 보냈습니다.풍성한추석을 보낸듯 센터의 아이들도 선생님들도 마음이 따뜻하고 기분좋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이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신 봉사자 선생님들께도 정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따뜻한 추석을 보냈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