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CJ 덕분에 동작이 보름달처럼 웃었어요~
즐거운 5월 공부방 파티에 이어서~9월에는 더 많은 분들이 동작을 찾아주셔서 추석 음식을 맛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센터 원장님과 오늘 도와주시는 CJ 직원분들와의 인사가 있었습니다.다들 오셔서 지역아동센터의 취지를 알고 여러 가지로 많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질 좋은 CJ 음식들로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CJ의 음식들은 언제나 엄선된 제품만 있어서저희 센터처럼 친환경 식단을 주고자 하는 센터에서도아이들의 급식에서 빼놓지 않고 여러 제품을 씁니다. ^^아이들이 오기 전에 미리 준비해주시는 CJ 임직원분들C CJ가~J 제일이야~준비해주신 재료로 도착한 아이들은 맛있게 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큰 아이들은 불에 대한 안전 교육을 받고 노릇노릇 굽기도 합니다.다 하거나 어린 친구들을 위해 이렇게 같이 놀아주시기도 합니다.재미있는 오목 시간~ 목목목목목 시간~이렇게 해서 아이들이 집에 가서 가족들과 함께 먹을 반찬이 완성되었습니다~!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식까지 하면서 즐겁게 추석 잔치가 마무리 되었습니다!항상 아이들이 결핍할 수 있는 부분들을 챙겨주시고 이렇게 잔치를 진행해주셔서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오신 8분의 CJ 직원분들과 CJ 도너스캠프 관계자 분들에게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CJ 덕분에 동작이 보름달처럼 웃었어요~
CJ임직원과 함께하는 추석명절음식 만들기
안녕하세요.추석을 앞두고 CJ임직원과 함께하는 추석명절음식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 왕조지역아동센터입니다. 설에도 함께 음식을 만든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을 앞두고 있습니다.올해 추석도 아동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금요일 음식을 만들기 앞서 수요일 물건이 도착하였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어마어마한 양입니다.산적을 부치기에 앞서 CJ임직원분들께서 산적 재료를 썰어주시고 아동들이 꼬지에 재료들을 꼽고있는 모습이 보이네요.학교가 끝나고 뒤늦게 도착한 중학생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산적을 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아동들과 함께 감자전 반죽을 만들고 있는 모습입니다.동네 사람들 모두 모아도 다 못먹을 만큼 많은 양의 음식이 완성되어 아동들과 함께 배부른 저녁이 되었습니다.당일 비가 옴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찾아와서 아동들과 함께 명절음식을 만들어 준 CJ임직원분들께 감사를 표하고 이러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게 해준 CJ도너스캠프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CJ임직원과 함께하는 추석명절음식 만들기
함께 여서 더욱 풍성한 한가위였습니다!
9월 14일(금) CJ임직원 봉사자들의 방문하여 전붙이기를 한다는 소식에우리들 공부방 아이들은 이미 기대함으로 들떠있었습니다. 봉사자분들이 오셔서 요리활동을 위해직접 준비도해 주시고, 아이들에게 꼬치를 만드는 방법부터완자전, 감자전에 이르기 까지함께 만드어 보는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어색해 하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다가도 봉사자분들이 차근 차근 직접 보여주시며 아이들의 이름을 부르시며 친절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아이들은 꼬치를 직접 꽂으면서 본인들이 좋아하는 재료들로만 꽂으려 했더니 봉사자분들은 '파'도 먹어야 한다며같이 넣으라고 이야기도 해주셨습니다. 아이들은 본인들이 직접 만든 전을 급식시간에 먹으면서 "선생님 저희들이 만든 전이예요. 진짜 맛있어요~"하며 꼭 집에 가지고 가게 싸달라고 했고, 교사는 아이들이 만든 전을 보내주신 반찬통에 싸서집으로보냈드렸습니다.이렇게여러분들의 나눔이 함께여서 행복했고,이 경험이우리들 공부방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것이라 생각하니 더욱 기쁩니다!
함께 여서 더욱 풍성한 한가위였습니다!
즐겁게 추석명절 음식만들어 보아요
여러가지 전을 만들수 있는 재료들이 도착하였다.cj도너스캠프에 우리 친구들에게 사랑을 듬뿍 담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셔 감사합니다.아이들이 어린손으로 꼬치끼울때 자신이 먹고 싶은것은 하나씩 더 끼고 완성되어져 가는 모습을 보면 허뭇해 하는 모습들이 보였다. 임직원분들과 하나가 되어 재미있는 진행하였다.여러가지 전이 많이 있어 아이들도 분담하여 몇명씩 각자하고 싶은 전을 함께 붙이며 임직원분과 도랑도랑 이야기도 나누며 행복해 하였다. 우리 친구들에게 흥미있고 재미있고 손 수 만들어 먹어 보는 재미도 갖게 해 주셔 감사합니다. 모두가 하나가 되어 열심히 꼬치를 끼우는 모습~~만든 꼬치를 계란에 밀가루옷을 입히고 계란물에 풍덩 ^^많은 양에 전을 아이들이 끝까지 잘 마무하였다.완성된 전을 아이들에 정성을 담아 각가정에 보내도록 포장도 하였다.
즐겁게 추석명절 음식만들어 보아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