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고소한 기름냄새 가득!! 아이들 웃음소리 가득!!
"CJ 추석음식 만들어 드려요" 프로그램이 진행한 날!!아이들은 학원도 가지 않고 일찍 센터로 와서 CJ임직원 선생님들을 따르며 추석 음식을 만들며즐거워 하는 모습입니다. 센터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고소한 기름냄새가 진동합니다.잔칫집 분위기가나면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끊이지 않고 CJ임직원선생님과 친해져궁금한 것, 음식만드는 법을 배우며 신기해 하는 모습입니다. CJ임직원 선생님과 함께 직접 만든 추석명절 음식!!뜻깊은 추석을 보낼 수 있게 해주신 CJ도너스캠프임직원 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아이들과 추석의 의미도 알아보고 아이들이 음식도 만들고 집에까지 가지고 가서 부모님들과맛있게 먹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소한 기름냄새 가득!!  아이들 웃음소리 가득!!
CJ임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추석음식 만들기가 선정되었다는 공지를 받았을 때 저희 아동센터 친구들이 추석 음식 만들기 날만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매일 매일 날짜를 세어가며 하루 하루 13일이 되기만을 기다렸답니다.친구들이 일찍 등원하기 위해서 학교 방과후와 학원을 하루정도는 쿨하게 가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저희 아동센터 아동들은 요리 만드는 것을 좋아해 이번 추석 음식 만드는 것을 무척이나 기다리고 설레어 했지요.당일날 친구들이 학교를 마치고 아동센터 등원했을때 예쁘고 멋진 자원봉사자 선생님을 보고 마음의 문을 열고 음식 만들기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무척이나 뿌듯했습니다. 선생님들도 덥고, 습한 날씨임에도 싫은 내색 하지 않고, 웃음으로 우리 아이들을 대하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습니다.아이들이 열심히 만들고,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다음에도 이런 좋은 프로그램에 선정이 되었음 좋겠다는 욕심아닌 욕심이 생겼습니다*^^어제 수고해주신 Cj임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그리고 아이들에게 추석음식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신 CJ도너스캠프 감사합니다.
CJ임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푸짐하고 행복한 추석맞이 음식을 만들었어요^&^
CJ임직원 분들께서 저희 센터를 방문해 주시고 우리 아동들과 행복하고 즐거운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추석을 앞두고 우리 아동들에게 풍성하고 훈훈한 추석맞이 전통음식을 만들 준비를 하면서 따뜻한 손길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아동들이 손수 꼬치산적을 만들 재료를 하나하나 꼬치에 정성스럽게 꽂아도 보고 후라이팬에 직접 요리를 하면서 가족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을 생각에 아주 행복했다고 합니다. 특히 자기가 만든 음식을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가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또한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이 추석명절 음식을 직접 체험해 보고 준비하였다는 것에 매우 뿌듯해 하셨으며 아이들이 준비한 음식이라서 더 맛있고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셨다며 CJ임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CJ임직원분들께서 앞치마를 하고 당근, 양파, 쪽파등 재료를 준비하시고 또 뜨거운 불 앞에서도 열심히 즐겁게 요리를 만들어 주신 모습을 보면서 우리 친구들이 추석 날 화목한 분위기에서 풍성한 음식을 만들어 서로 나누어 먹는 즐거움이 있다는 것을느낄수 있었던 뜻 깊은 명절음식 만들기 체험이였던 것 같아 너무 흐뭇하고 감사드립니다. 또한 준비해 주신 식혜와 맛밤, 약과를 간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 친구들에게 베품과 섬김에 대해서 배울 수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푸짐하고 행복한 추석맞이 음식을 만들었어요^&^
지글지글 노릇노릇 맛있는 전들의 향연~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우리아이들과 함께 명절음식을 만들었습니다. CJ나눔 재단 봉사단과 함께 꼬지산적, 동그랑땡, 감자전 등을 함께 정성껏 만들어 부모님께 추석명절 선물을 집에 가지고 갔습니다. 센터에서 저녁에 아이들이 만든 전과 보내주신 여러가지 음식들과 함께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음식을 함께 만들어 주시기 위해 오신 나눔재단 봉사단분들을 아이들이 처음에는 어색해 했지만 꼬지를 꼽고 전을 부치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친해져서 함께 장난도 치고 웃으며 좋은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의 장난에도 오히려 칭찬해주시며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이런 기회를 주신 CJ 도너스 캠프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감사합니다.<꼬지산적을 끼우는 아이들><전을 함께 부쳐주고 계신 CJ 나눔봉사단분들><맛있게 먹는 아이들> (이렇게 맛있다니!!!↑)
지글지글 노릇노릇 맛있는 전들의 향연~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