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에바 알머슨 전시회 갔다오다-모락산아이들
모락산아이들 예술의 전당 에바 알머슨 전시회에 갔다오다.도슨스의 설명을 들으며 그림들을 관람하였습니다.전시관람을 위해서 센터 차량이 없는 관계로 민들레카 차량을 빌려서 구경하고 왔네요.각자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관람.관람하다가 예상치 못하게 전에 저희 모락산아이들에 근무하셨던 선생님도 그 곳에서 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였네요.
에바 알머슨 전시회 갔다오다-모락산아이들
그림을 보는 동안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해졌습니다
하얀 눈이 내리는 날 아이들과 흰눈을 맞으며 설레는 마음으로 한가람미술관을 갔다아이들이 미술관 관람이 처음이라 매우 기대가 큰듯하다 미술을 좋아하고 장래 만화가가 되고싶어하는 아이들을 더 즐거워 하는 시간이었다 전시회 입구부터 그려진 그림들과 그림에 관한 설명 메세지등이 눈에 들어왔다 하나하나 작품을 보면서 입가에 미소가 번지고 아이들은 남산과 한식 그리고 해녀그림들이 기억에 많이 남았다고 합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아이들이 그림을 보면서 마음도 편안해지고 새로운 경험을 한 것에 대해 아이들이 만족하고 즐거워 하는 관람이었습니다.우리 아동들에게 다양한 경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첫발을 내딛는 아이처럼 미술관에 들어서 셀래면서도 어색하는 아이들을 보며 더 많은 기회를 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그림을 보는 동안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해졌습니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의 전시회를 보고 와서 행복해요.
한울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긴 겨울 방학 토요일 오후 행복을 그리는 화가인 에바 알머슨의 전시회를 보고 왔답니다. 아이들은 에바 알머슨이 행복을 그리듯이 에바 알머슨의 삶도 행복했을거란 생각을 했답니다. 그 그림을 보는 세상 사람들도 에바 알머슨처럼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소망도 가져 보았답니다. 직접 그림들과 소통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관람이었답니다. 아이들이 행복한 그림을 보고와서 행복한 마음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주신 cj도너스 캠프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전시회를 보고 느낀 감상들입니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의 전시회를 보고 와서 행복해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