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알머슨'전에 다녀왔습니다.
5,6학년 아이들과 함께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대중교통을 이용해서인지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긴 했지만, 오랜만에 나가서인지 아이들이 재미있어하고 미술관람에 흥미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미술관안에서는 사진촬영이 금지라 아이들이 많이 아쉬워하고 왜 사진촬영을 금지하는지에 대해서도 물어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엄마는 해녀입니다'와 남산을 기념으로 여행하는 그림이나 한정식등을 먹는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는등 한국문화를 담은 외국작가에 에바알머슨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미술관관람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매번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알머슨'전에 다녀왔습니다.
저절로 웃어져요.
즐거운 토요일에 즐겁게 미술관 관람을 하게 되어 아이들이 좋아하였습니다.에바 알머슨 작품을 보면서 아이들이 웃는 표정이 좋았다고 말하며 나도 웃어지더라고 하였습니다.밝은 표정과 가족의 이야기를 대하며 아이들도 흐믓해하는 좋은 시간을 보내도록 후원해주신 도너스캠프 선생님과 기부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절로 웃어져요.
눈이 펑펑~ 행복은 소복~!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에바 알머슨'의작품을 관람 하고 왔습니다. 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작가의 너무도 사랑스럽고 따듯한 작품을 보여 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눈이 펑펑~ 행복은 소복~!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