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멋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그림을 좋아하는 우리 친구들과의 즐거운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따뜻한 느낌의 에바 알머슨의 그림과 동상들앞에서 멋진 포즈도 취해보고1층의 다양한 한국 작가님들의 멋진 그림들도 관람하고야외 공연장 앞 광장에서는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와 술래잡기등 놀이도하고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몸도 마음도 건강해진 좋은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함께"하는것이 행복임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아동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미술관 관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저희 아동들은 이번 미술관 관람이 처음이어서 낯설어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와 에바 알머슨 화가에 대하여 조사하여 아동들에게 알려주면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평소 미술영역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재능이 있는 아동들이 있었기에 이번 전시회는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관람 후 부모님께 이번 전시회를 소개하는 앨범도 만들면서 아동들의 다양한 생각과 느낌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우리 엄마는 해녀입니다" 전시방을 통하여 우리 아동들은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을 나타내주었고, 하루하루를 자신의 능력안에서 욕심부리지 않고 살아가는 것이 행복임을 나타내는 표현들이 다시 한 번 삶을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바쁜 일상속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잃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작가는 가정의 소중함과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는 모습을 통하여 일상의 행복을 나타내 주었습니다.저희들에게 쉼을 주시고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작품 속 주인공 얼굴을 보면 행복이 마음속으로 들어옵니다.주인공들이 곳곳에 전시되어있어 더욱 풍성한 관람이 되었다.영상을 보고 작품을 보니 아이들이 재미있어하고 기억에 깊이 남을 듯하였다.아이들의 눈높이 맞춰 진행되어 좋았고 아이들도 행복을 그리는 화가, 행복을 노래하는가수, 행복을 연주하는 음악가, 행복을 가르치는 선생님...이 되길 기대한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