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행복한 여름을 시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월6일 금요일~~~꼬맹이들이 땀을 뻘뻘 흘리며 급하게 등원합니다오늘은 CJ임직원분들이 오시는걸 알고 있거든요~어색한 시간은 잠시였고, 보드게임으로 단시간에 친한사이가 되어버렸답니다이어서 과일화채만들기가 시작되었고 정성들여 과일을 다듬고 썰고......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과일화채로 수다꽃을 피웠답니다다시 보드게임시간~~~~CJ임직원분들이 더 신나셨어요함께 조리한 음식으로 저녁식사 시간~~~~닭곰탕, 오리훈제, 떡갈비, 깍두기볶음밥.너무 많이 먹어서 배탈 날까봐 살짝 두려웠답니다 ㅋ아이들이 맛있게 잘 먹었다고 집에 와서 자랑한다고, 부모님들께서 감사문자를 주셨어요^^더운여름을 시원하게 열어주신 CJ임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여름을 시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CJ선생님들이 센터에 방문한 날은 마침 우리들이 기말고사를 치고 온 날이었어요.시험을 치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같이 재미있는 보드게임도 즐기고, 맛있는 화채도 만들어먹으면서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봉사자 선생님들이 만들어주신 저녁도 너무 맛있었어요.볶음밥도, 닭곰탕도, 떡갈비도 정말 맛있어서 평소보다 밥을 더 많이 먹었어요.특히 오리고기가 인기가 가장 많았어요.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즐거운 놀이도 많이 한 행복한 하루였어요.정말 감사합니다.CJ도너스캠프 사랑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맛있는 화채와 보드게임으로 신나는 여름하루~~!!
오전내내 비가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CJ도너스캠프 임직원분들이 오시자 비가 그쳤어요.아이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우리가 손이 닿지 않는 구석구석 청소를 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화채를 만들어 아이들과 맛있게 먹고, 조를 나누어 보드게임을 하였는데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웃음 소리가 센터밖으로 번져 나갔답니다.1학년 아동들은 텀블링몽키 게임을 얼마나 재미 있게 하던지 시원한 바람에도 땀이 송글송글 맺히기도 하였답니다.4학년 여자 아이들은 뒤죽박죽 스커스 놀이를 즐기며 정말 재미 있어 하였습니다.2학년 아이들은 할리갈리 게임을 평소에 하였지만 CJ임직원분들과 하니 더 재미 있다고 하네요.아이들과 보드게임을 하는 동안 다른쪽에서는 아이들에게 줄 맛있는 볶음밥이랑, 떡갈비랑, 오리훈제 요리를 먹을 아이들을 생각하며 너무 열심히 만드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오늘 우리를 찾아와 주신 CJ임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아이들과 맛있는 저녁을 먹었는데 우리 센터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며 두 그릇씩 먹기도 하였답니다.무더운 날씨에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신 CJ임직원분들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덕분에 아이들의 마음 한켠에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겁니다.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맛있는 화채와 보드게임으로 신나는 여름하루~~!!
맛있는 삼계탕과 후식 정말 감사합니다.
cj도너스 캠프 모든분께 감사를 드립니다.후덥지근하고 힘든 날씨인데도 웃는 모습으로 아이들을 위해 맛있는 과일화채와맛있는 저녁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을 감사를 드립니다.특히 보드게임을 하며 아이들과 노는 모습은 정말 아이들과 하나가 되어 보기 좋았어요이번 특식은 정말 정말 아이들에게 즐거운 선물이었답니다.삼계탕 먹고 이번 여름 건강하게 잘 지낼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다시 한번 cj도너스 캠프 모든분께 머리 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맛있는 삼계탕과 후식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