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여름철 보양식으로 몸도 마음도 튼튼해졌어요!
올해 7월은날씨가 유난히 후덥지근해지면서 몸도 마음도 금방 지쳤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화채,백숙,볶음밥,떡갈비로 몸보신도 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느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더구나 올해 설날 음식 만들 때도 CJ도너스캠프 임직원분이 오셔서 아동들에게 명절의 추억을 만들어 주셨는데 이번에 오셨던 CJ임직원분들께서도 정말 친절하시고 열심히 도와주셔서 많았던 재료들이 여름철 보양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또 청소도 해주시고 보드게임으로아이들을 재미있게 해주셨습니다.행복나눔지역아동센터에 여러가지로 도움을 많이 주셔서 가시는게 아쉬웠을 정도였답니다...ㅎㅎ아이들도 화채를 만들기 위해 사과,수박,파인애플을 넣고 시원한 사이다와 함께 맛있는 화채를 완성시켰고 구운 떡갈비를 잘 배열해서보기 좋게 해놓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또 뜨끈뜨끈한 백숙을 한입 먹으니 몸도 마음도 튼튼해진다며 좋아했고 정성스레 만들어주신 음식을 따뜻하게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매우 잘 먹었습니다.CJ도너스캠프와 임직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름철 보양식으로 몸도 마음도 튼튼해졌어요!
무더위를 날려 준 시원한 화채와 즐거운 보드게임 시간
아이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만들어 주시러 CJ임직원분들이 방문해 주셨다.먼저 공부방 소개와 함께 할 내용을 나누는 시간을 갖았다. 더운 날씨게 지친 아이들에게 알록달록 예쁜 색깔의 과일로 시원한 화채를 만들어 주셨고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저녁식사 닭곰탕, 오리훈제, 떡갈비, 깍두기볶음밥을 준비해주시는 동안, 보드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갖았다.학교에서 공부하느라 지치고 무더위에 지친 아이들이 준비해 주신 특식을 맛있게 많이 먹고힘을 얻은 것 같다.아이들이 맛있게 먹고 비운 그릇을 깨끗하게 설거지 해주시는 모습이 천사와 같았다.이런 특별한 기회를 선물해 주신 CJ도너스캠프와방문해주신 CJ임직원분들에게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무더위를 날려 준 시원한 화채와 즐거운 보드게임 시간
멋진 CJ도너스캠프 임직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대작전!!
먼저 저희 황제지역아동센터가 이번 CJ도너스 캠프의 진행사업인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에 선정되어서 어떠한 말로도 표현이 안 될 만큼의 무한한 기쁨을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CJ도너스 캠프에 거듭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꾸벅).^^무엇보다 CJ 임직원 여러분들께서 바쁘신 업무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내셔서 저희 센터로 방문해주셔서는 손수 앞치마를 두르시고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시고 아주 쪼금(?^^) 서툰 솜씨셨지만 뜨거운 가스불 앞에 서서 직접 CJ의 다양한 식재료들로 푸짐하고도 먹음직스러운 음식들과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닭곰탕을 푸욱~ 고아서 한~상 거득 다양한 음식들과 마음 속까지 시원한 수박화채를 마련해주셨습니다.땀을 뻘뻘 흘리시며 아이들에게 나눠 줄 닭곰탕이 든 곰솥을 들고 가시는 모습이 어찌나 멋지시든지요^^. 그 모습을 본 아이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온 몸으로 환영하였답니다.때마침 며칠 전 기말고사 시험을 치르느라 힘들었을 센터 아이들에게정성듬뿍 담긴여름특식인 영양 보양식을 먹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무척 기뻤습니다. 오늘 먹은 여름 보양 특식 덕분에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은앞으로어떠한 무더위가 와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모처럼 즐겁고 맛있게 오후 시간을 저희 황제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행복하게 보낸 것 같습니다. 요듬같이 팍팍한 세상~이런 행복감을 맛보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그리고 너무도 맛있게여름특식 자~~알 먹었습니다^^. -황제지역아동센터 센터장님이하아이들과 봉사선생님들, 생활복지사 선생님들 50여명 일동 올림-
멋진 CJ도너스캠프 임직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대작전!!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