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cj임직원과 함께 시원 달콤 화채, 맛난 닭곰탕 저녁식사 행복합니다.
cj임직원 선생님들께서 간식거리와 저녁식사재료들을 준비해 방문하셨다.센터의 아들과 즐겁게 시원 달콤한 과일화채를 만들어 간식으로 먹고,교실에서 즐겁게 게임등을 하면서 놀았다.친구들이 놀고 있는 시간에 몇분의 선생님들께서는 주방에서 영양가 만점의 저녁을 직접 준비해 주셔서 아이들이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해 했다.아이들과 함께하는 동안 웃음꽃이 피어나는 행복한 교실분위기에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 센터장도 무척 행복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같이 활동을 하고 싶었고 아이들도 1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오시길 바랬다.오늘열심히 요리해주신cj선생님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낌없이 사랑의 지원해 주신 cj도너스캠프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임직원 선생님들과 시원 달콤과일화채 만들어요.cj임직원 선생님들이 오늘은 요리선생님극동친구들의 건강을 위해맛있게 만들고 계시네요.맛있게 잘 먹겠습니다.감사합니다.
cj임직원과 함께 시원 달콤 화채, 맛난 닭곰탕 저녁식사 행복합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게 되었어요.!CJ도너스캠프 화이팅!!
어느 해보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지치게하는 날씨속에서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화채로 아이들의 더위를 잠시 날려보내는 시간이였습니다.cj봉사자들과 함께 볶음밥, 떡갈비, 닭곰탕 등을 함께 만드는 과정이 힘들고 덥기도 하였지만 참여하는 아이들은 기쁜 마음으로 도와주었습니다.기다리는 동안 보드게임을 함께하며 학업과 더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환하게 웃고 즐기며 충전할 수 있는 하루를 만들어주신 CJ도너스캠프에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게 되었어요.!CJ도너스캠프 화이팅!!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작년에 이어 이번에는 여름에 아동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신청하였는데 선정이 되어서 추석때와는 다른 또 다른 재미를 아이들에게 줄 수 있어서 너무도 감사했습니다.함께 청소도 하고 미리 보내주신 보드게임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너무도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표정을 보고 있으니 너무도 감사했습니다.감사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맛있꼬 즐거운 보드게임시간과 함께 몸으로 놀아요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 열매친구들의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해 주시고 맛있는 시간, 요리실습과 함께 더운 날씨에 땀방울 저녁을 준비해 주신 분들깨끗해 지는 시간, 센터 곳곳에 먼지들 묵은 먼지들 털으시고 닦으시고 빠시고 보드게임과 함께 즐거운시간, 여러가지 보드게임으로 아이들과 함께 웃는 시간들남자친구들은 몸으로 놀아주시고 함께 씨름도 해 주시면서 아빠의 자리가 없는 친구들에게는 아빠의 자리, 삼촌의 자리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꼬 즐거운 보드게임시간과 함께 몸으로 놀아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