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여름특식과 즐거운 놀이로 에너지 충전
안녕하세요.해밀지역아동센터입니다.해밀지역아동센터는 신규시설로 7월 6일 실시한 여름특식 만들기는 임직원 봉사를 처음 경험하는 날이었습니다. 임직원과 아동들의 학년을 골고루 선정하다보니 친한 친구와 같은 조를 하고 싶다며 조가 마음에 들지않는다는 투정부터 순탄하지 않은시작이었습니다. 하지만 조에 들어가자 임직원 봉사자분들은 아이들의 기분에 맞추어 아동들이 할 수 있는 요리의 준비를 맡기고 칭찬을 하며 아동들의 기분을 북돋아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간식후 게임 시간엔 준비해 온 장남감 외에 아동들이 책으로 탑을 쌓자 같이 도와주며 무너지지 않고 높이 쌓아 아동들이 성취감을 맛보록 함께 하셨습니다. 임직원 봉사자와 잠시 보내는 시간 이었지만 아동들은 맛있는 요리와 함께 관심받고 듬뿍 사랑받는 시간이었습니다.바쁘신 시간내어 자원봉사에 참여해 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름특식과 즐거운 놀이로 에너지 충전
CJ 여름맞이 특식 감사합니다.
CJ 여름맞이 특식을지원해 주셔서감사합니다. 맛있는 여름 특식을 다양하게 준비해 주시고, 프로그램 진행 전 음식만들기 재료를 배송해주시면서 재료가 잘 도착했는지 꼼꼼하게 챙겨 주시는 세심함까지 보여 주셔서더욱 감사드립니다. 자원봉사자 선생님들은 센터에 쌓여 있는 먼지를 구석 구석 닦아 주시고, 아이들과 함께 화채를 만들기도 하고,보드게임을 하면서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급식실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여 풍성한 먹거리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여러 가지로 배려해 주신 덕분에 아이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CJ 여름맞이 특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했습니다.
cj도너스 선생님 최고입니다.선생님들의 별명을 부르며 아이들이 즐거운 놀이를 하였습니다.노느라 선생님들을 돕지는 못했지만 선생님들께서 힘들게, 그리고 맛있게 만들어주신 음식 너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더주세요"라고 여기저기에서소리쳤습니다. 식사후 맛있는 화채는 배부르기가 풍선이 터지기 직전의 배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너무도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다음에 또 오시느냐고 묻는 아이들의 인사는 애쓰신 선생님들께 감사인사를 대신 하게 했습니다.고맙습니다. 이경희올림.
감사합니다. 행복했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