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에서도 끝자락 당고개에 위치하고 있는 저희 마음터 지역아동센터까지 찾아와 주셔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센터아이들이 더 즐겁고 기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저희 센터 종사자들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센터를 늘 변함없이 지원해주고 응원해 주시는 CJ 도너스 캠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고 건강한 여름특식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에서 여름맞이 특식 선정에 누구보다 기뻐하는 건 역시나 아이들이 었습니다.순차적으로 배달되는 특식 물품에 아이들의 기대감이 커졌고, 드디어 D-DAY저녁 특식과 먹음직스런음식들을 먹으며 아이들 모두 기뻐하였습니다. CJ도너스캠프 에서 제공해주신 특식 덕분에 무더위에 지친 아이들이 즐겁게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맛있고 건강한 여름특식 감사합니다~~^^
CJ삼촌, 이모와 행복하고 소중한 하루를 만들었어요^^
여름특식이 발표되는 날.아이들과 함께 환호성을 지르며 CJ삼촌, 이모들이 오시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어요.아이들과 화채재료를 자르며 한 마디 한마디에 모두 대답을 해주시며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어요. <함께 화채 만들어요>아이들이 직접 참여해서 인지 너무 맛있다며 두 세번씩 먹는 것은 기본이고 집에 동생과 할머니가 생각난다며 포장하여 가져가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화채를 먹고 배를 두드리니 삼촌, 이모께서 재미있는 보드게임의 세계로 유혹해주었어요.자상하게 설명도 하고 재미있게 놀아주신덕분에 아이들의 얼굴은 웃음 꽃을 피기시작했습니다. < 보드게임의 세계로 풍~덩 ~ 빠졌어요>게임을 하고 나니 삼촌, 이모들께서 정성을 다해저녁 밥을 만들어주셨어요.아이들은 진짜 맛있다며 엄지 손을 번쩍 들어보이기도 했습니다.밥과 함께 홍삼을 먹고 키가 커진것 같다며 키를 재봐달라고 조르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 진짜 맛있는 영양식을 먹어요>매일매일 오늘처럼 지냈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를 합니다.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꼭 오면 좋겠습니다. 다시 만나기를 소망하며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감상문>
CJ삼촌, 이모와 행복하고 소중한 하루를 만들었어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