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원더' 마음의 온기를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영화가 끝난 후, 돌아보면서 "선생님도 울었어요?"라고 붉어진 눈으로물어보던 아이들의 모습이 참으로 귀여웠습니다. 영화를 본 후 아이들과 나눈 이야기 속에서 아이들 각자 마음의 크기에 따라 크고 작은 감동이 스며들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런 작은 감동들이 쌓여 아이들의 마음을 성장시킨다고 믿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아마음이 따뜻해 지는 영화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늘 우리 아이들이 필요로 하고 즐거워하는 행복한 지원을 해주시는 Cj도너스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원더'  마음의 온기를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2018 첫 나들이 -원더- 영화관람하기^^
요근래 한파와 폭설로 인해 방학이지만 움츠러져 있던 아동들에게 이런 기회에 이렇게 뜻깊은 나들이 기회주신 도너츠 캠프 여러분께 매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그냥 재미로 지나쳐 버리는 그저 그런 영화가 아닌 아동들에게 가장 근접한 학교생활과 친구들과의 관계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감정들을 잘 느끼게 해주고 주인공이 고난과 역경을 잘 해쳐나가는 현명한 모습들을 보며 우리 아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이 전달 된듯하여 너무너무나 좋았습니다.항상 이렇게 아이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도너츠캠프 관계자분께 매우 감사드리며 우리 아이들의 감사편지를 함께 올려봅니다^^
2018 첫 나들이 -원더- 영화관람하기^^
저희 마음터 아이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초중고아이들 모두 다 영화를 함께보고 줄거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각박한 현실 속에서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공감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잠깐이나마 갖는 다는 것은 그 무엇보다 소중하다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방학동안 체험한 것 중에 가장 감동적인 시간이었다고 말하는 아이도 있었답니다. 저희 지역센터아이들에게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cj도너스캠프를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저희 마음터 아이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격한 감동을 받은 영화~~~
18년 새해를 새롭게 시작하면서 센터 아이들과 함께 격한 감동을 받은 영화입니다. 요즘 아이들은 모두가 자기 중심적으로 자라다 보니 본인이 최고인줄 알고 생활합니다. 주변에 아픈아동이나 자기와 겉모습이 다르면 멀리하고 가까이 하지 않으려는,또는 놀림의 대상이되기 일쑤입니다.이런 아이들에게 교훈이 되는 영화 윈~~더이영화는 아이와 어른이 꼭 같이 봐야할거 같은 교육영화입니다.많은 아이들이 눈물도 흘리고 웃기도 하며 영화속 주인공 어기가 되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다시 한번 cj도너스 캠프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18년 한해도 건강하시고 모든 후원자님이 소소한 일상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격한 감동을 받은 영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