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겨울방학 특식으로 만드는 우리의 <요리시간>
우리 아이들이 겨울방학 동안 센터에서 < 요리시간>을 계획했는데, 이렇게 다양한 재료를 보내 주셔서 오늘은 치즈 떡볶이를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서 맛잇는 간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센터에서 처음 요리 해 본다는 아이들도 있었지만 관심과 흥미를 보이며 모두들 다음 시간에도 맛잇는 요리를 해 먹자고, 어떤 요리를 할 것인지 궁금해하였다. 맛있는 간식을 직접 만들어 먹으니 너무 달지도 짜지도 맵지도 않아 아이들 입맛에 맞게 요리 할 수 있어 좋다고 아이들이 반응을 보였다. 다음 주 요리 시간이 기다려 진다면서 요리 시간 후 마무리까지 하는 기특한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겨울방학 특식으로 만드는 우리의  <요리시간>
행복한 겨울방학 밥상입니다~~
하얀눈이 내린 새해 첫날 새벽에싼타의 선물처럼 푸짐한 선물을 받았습니다.너무 감사하고 감사하여 눈물이 나왔습니다.와우~~ 아름다운 기업 cj 에서 정말 통 큰 선물울 보내주셨네요...이세상에서 제일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야 할 가정과 가족으로부터아픈 상처를 받고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며 지내온 우리 아이들은절실한 사랑이 고파서인지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고 허기져하곤 하는데매일매일을 특식으로 먹는 겨울방학이 행복하기만 합니다.보내주신 사랑과 후의에 감사드리며귀한 이 음식을 먹고 더욱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들로 성장하며이 감사한 마음 잊지않고 꼭 기억하겠습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겨울방학 밥상입니다~~
[한끼의 울림] 특별한 겨울방학을 맞이한 해맞이 친구들!
오늘 '한끼의 울림'의 특별한 레시피로아이들과 특별한 겨울방학을 맞이하였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돼지갈비 파스타와 다양한 종류의 모둠튀김, 달콤한 초코견과류 호떡을먹으며 아이들은 마치 자기 생일인 듯, 행복해하였고 입꼬리가 귀에 걸린 채로 음식을 두, 세번 더 받으러 오는 모습에 선생님들도 행복해하였습니다. 다음엔 또 어떤 음식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에 푹 빠진 아이들에게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커다란 선물을 주신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끼의 울림] 특별한 겨울방학을 맞이한 해맞이 친구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