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멋진 CJ도너스캠프 임직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대작전!!

교육내용

먼저 저희 황제지역아동센터가 이번 CJ도너스 캠프의 진행사업인

"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에 선정되어서 어떠한 말로도 표현이 안 될 만큼의 무한한 기쁨을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CJ도너스 캠프에 거듭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꾸벅).^^

너무나도 젠틀하시고 멋지신 CJ임직원 봉사자분들정까지 듬뿍 담아주시는 CJ봉사자분들

 무엇보다 CJ 임직원 여러분들께서 바쁘신 업무에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내셔서 저희 센터로 방문해주셔서는 손수 앞치마를 두르시고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시고 아주 쪼금(?^^) 서툰 솜씨셨지만 뜨거운 가스불 앞에 서서 직접 CJ의 다양한 식재료들로 푸짐하고도 먹음직스러운 음식들과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 것 같은 닭곰탕을 푸욱~ 고아서 한~상 거득 다양한 음식들과 마음 속까지 시원한 수박화채를 마련해주셨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시며 아이들에게 나눠 줄 닭곰탕이 든 곰솥을 들고 가시는 모습이 어찌나 멋지시든지요^^.  그 모습을 본 아이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온 몸으로 환영하였답니다.

때마침 며칠 전 기말고사 시험을 치르느라 힘들었을 센터 아이들에게 정성 듬뿍 담긴 여름특식인 영양 보양식을 먹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무척 기뻤습니다. 

다양하게 준비한 특식 배식해 주시는 모습

 오늘 먹은 여름 보양 특식 덕분에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은 앞으로 어떠한 무더위가 와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모처럼 즐겁고 맛있게 오후 시간을 저희 황제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행복하게 보낸 것 같습니다.

요듬같이 팍팍한 세상~이런  행복감을 맛보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너무도 맛있게 여름특식 자~~알 먹었습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는 아이들

두번씩 받아서 맛있게 먹는 아이들

  -황제지역아동센터 센터장님이하 아이들과 봉사선생님들, 생활복지사 선생님들 50여명 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