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에너지 충천! 무더위 극복! 맛있는 여름특식 감사합니다!

교육내용

바닥공사

흔들렸던 바닥 일부분을 수리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화채만들기

하교 후 아동들이 시원한 화채를 먹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주셨어요! 많은 양의 화채를 준비하였는데 아동들이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동들이 화채를 너무 좋아해서 인기가 많았습니다~^^

보드게임보드게임

아동들이 CJ임직원분들을 너무 좋아해서 낯가림 없이 즐거운 보드게임을 즐겼습니다.

CJ임직원분들께서도 아동들과 스스럼없이 즐겁게 어울리면서 신나는 보드게임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동들과 인사시간

식사 전 아동들과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소개하면서 감사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지며 아동들이 감사의 마음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식사시간식사시간

맛있게 만든 여름특식 음식을 임직원분들께서 배식해주시니 잘 안 먹던 아동들도 식사를 하고 평소보다 아동들이 많이 먹는 모습들이 보였습니다. 아동들이 남김없이 다 먹으며 국도 잘 안 먹던 아동들이 하나 둘씩 국을 챙겨서 먹으며 맛있다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식사하는 모습

아동들이 즐겁게 식사를 하며 임직원분들과도 즐거운 대화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아동들이 임직원분들이 좋았는지 흥분된 모습들도 많고, 쉴틈없이 이야기 하는 모습들을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평소 밥만 먹고 빨리 가던 아동이 밥을 다 먹었는데도 남아서 이야기를 하고, 밥도 맛있다며 여러번 먹는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여름특식 시간이였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아동들도 너무 기뻐하였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감사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