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도곡숲정이 지역아동센터 작은영화관 객석나눔후기
방학막바지에 보는 영화라 세 학교중 두학교가 개학하여 적은 인원이 보게 되서조금은 아쉬웠어요. 그래도즐겁게 영화보고 맛있는 팝콘과 음료수까지 먹으며 영화보는 내내친구들이 정말행복해했답니다. 영화속에 쏙~빠져서 하하호호 웃는 저희 센터 친구들을 보니 정말 행복한 시간이 된거 같아 너무나 감사드려요. 감사편지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께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도곡숲정이에 다니는 학생입니다.저희한테 영화를 볼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영화를 보기전에 마이펫의 이중생활을 진짜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를 주셔서 제가영화를 볼수 있게 되었어요. 왜냐하면 동물들의 세상이 아닌 이중생활이라니 정말 제목만 들어도신기했으니까요. 그런데 이렇게 보게 되나니 정말 순간 감동적이고 눈물이 나오도록 기뼜어요.마지막으로 너무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도곡숲정이 지역아동센터 작은영화관 객석나눔후기
작은영화관 객석나눔 진안에서 마이팻의 이중생활2
안녕하세요 ? 작은영화관 객석나눔에 참여한 남일지역아동센터입니다. 저희 아이들 개학을 하루 남기고 즐거운 마음으로 마이팻의 이중생활2를 보고 왔습니다. 금산에서 진안까지는 40분 정도 소요 되었으며 가는길이 용담댐주변이이서 무척 이뻤습니다.아이들과 함께 영화 보러가면서 고즈넉한 댐의 경치도 보면서 재미있게 영화를 감상하고 왔습니다.극장이 통째로 저희 아이들만의 것이어서 깔깔깔 웃으며 영화보면서 팝콘과 음료수도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들이 방학동안 캠프며 각종 프로그램을 하느라고 지쳐있었는데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아이들이 매우 만족해 하였고 저희도 아이들이 좋아하니 신청한 보람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이렇게 좋은 프로그램 을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cj도너스 캠프 임직원 및 관계자 분들꼐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작은영화관 객석나눔 진안에서 마이팻의  이중생활2
[객석나눔] "마이펫의 이중생활2" 영화 관람하고 왔습니다!
방학을 해도, 하지 않아도 무료한 일상을 보낼 수밖에 없는 여러 가지 상황들이기에 영화관람 한편이지만 너무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덩달아 즐거워집니다. 시원한 영화관에서 재미있는 영화도 보고, 달달한 팝콘과 시원한 음료수가 너무도 신이 나는 아이들입니다. 객석나눔의 영화관람은, 올 여름 방학숙제로 체험학습기록장을 만들어야 하는 친구들에게 방학숙제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되고, 이제 며칠 남지 않은 방학을 즐거운 기억으로 마무리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친구들에게 소중한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객석나눔]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