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너무나 환상적인 마술 공연이었습니다.
아이들 9명과 함께 한 마술사 이은결의 마술공연, 너무 재미있었습니다.아이들과 지하철을 타고 예술의 전당에 도착해 처음보는 의리의리한 공연장에 먼저 흥분했습니다. 중간에 이은결 마술사가 초등학교 1학년 손 들으라고 하셔서 공연을 보러온 어떤 1학년 친구가 나갔는데 너무 긴장해서 힘들어하고 잔뜩 얼어서 어려워하자 이은결 마술가가 다시 다른 친구 손 들어보라고 했습니다. 이때 용감한 저희 센터의 1학년 아동이 손을 들고 나가 공연을 20분이나 같이 하는 아주아주 특별한 경험까지 했습니다. 예술의 전당도 처음이고 이런 큰 공연 관람도 처음인 아동이 위대한 마술사와 함께 큰 무대에서 함께 공연할 기회까지 생겨 다들 그 이야기만으로도 너무 행복해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보고 싶습니다.
너무나 환상적인 마술 공연이었습니다.
온새미로 잘 다녀왔습니다~~
온새미로지역아동센터입니다.이은결 마술사의 "더일루션"을 선정 해 주셔서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아동들은 난생 처음 예술의 전당을 방문함과 동시에 국내마술 일인자의 쇼를 관람한다는 기대감에 인천에서 출발하는 차량에서부터 소리를 지르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갑니다.공연내내 감탄과 놀람을 연발하면서 자는 아동 1도 없이 좋은 관람을 했습니다.다시 한번 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새미로 잘 다녀왔습니다~~
상상력을 더한 즐거운 문화예술공연이 되었습니다.
단순 관람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관객과 하나되어 만들어가는 공연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더한 문화예술공연이 되었습니다.영화관과 다른 큰 예술공연장에서 지켜야할 에티켓을 알아보고 지켜봄으로 사회성을 증진시킬 수 있었습니다,상상력을 더한 마술공연이 트릭있는 도구로써만 보여지는 것이 아닌 이은결 마술사만의 핑거 일루젼을 관람해봄으로 손으로도 예술적인 마술효과를 보일 수 있음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아이들에게 문화예술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상상력을 더한 즐거운 문화예술공연이 되었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