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오이디푸스 연극관람
안녕하세요. 책키북키지역아동센터입니다. 이번에 지원프로그램에 선정되어 아이들과 함께 멋진 공연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공연 내내 연기하는 모습이 박진감 있게 느껴지고 배우분들의 연기. 극본. 무대연출. 음향까지 정말 잘 어울렸던 연극이었습니다. 오이디푸스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라 아이들에게 어려울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모두 즐겁게 관람했다고 이야기해서 다행이었습니다. 고전극을 현대적인 무대에서 분장들도 인상적이였고요. 무엇보다 배우들 연기가 몰입도를 높였습니다.다시 연극 관람 할 기회가 있으면또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이번에 이렇게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이디푸스 연극관람
넘~멋졌습니다.
아동들을 교육하는 입장에서 "오디푸스"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신cj관계자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무엇 보다도 R석으로 잘 보이는 곳에서 관람 할 수 있도록좌석도 배려해 주심에 감사합니다.아동들을 위해 수고하시는 선생님들과 자원 봉사쌤들이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좋았구요.오디푸스 컴플렉스에 대해 더 자세히 공부 할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습니다.고맙습니다.
넘~멋졌습니다.
[오이디푸스]를 보고...
오이디푸스를 보고...방학을 맞아 청소년들과 자원봉사자 샘들이 함께한 문화공연으로 국민배우 황정민을 연극무대에서 볼 수 있었다. 테베의 3대왕인 라이오스와 이오카스테 사이에서 왕자로 태어났으나, 아버지를 살해하고 어머니와 결혼할 것이라는 저주의 신탁을 두려워해 산에 버려졌던 오이디푸스, 그러나 코린토스 왕의 양자로 길러진 그는 우연히 스핑크스로 부터 위협을 받던 테베를 구해 왕으로 추대되고 왕비 이오카스테와 결혼한다.그후 어려움에 처한 나라를 구하고자 테레시 아츠를 찾는데 그로부터 자신의 운명에 대해 듣게되고 괴로워한 나머지 진실을 구분하지 못한 자신의 눈을 찔러 장님이 된다.운명은 그저 지나가는 일상이려니, 피한다고 피해지지 않아 필연이 되어버리고 마는 숙명.내가 고치려 해도 않되는 삶, 그저 주어진 대로 그대로 내버려 두자. 필연이 되었을 때 그 삶은 역시 내 삶인 것이고 그 삶을 받아들이고 열심히 사는 거다...조금 무거운 주제속에 운명이라는 것에 대하여 생각해 보는 기회가 되었고 구정 전에 수고하신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하였습니다.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진건지역아동센터장 드림.
[오이디푸스]를 보고...
즐거운 연극관람
안녕하세요. 관악청소년지역아동센터입니다^^저희 센터에서 이번 선정 덕분에처음으로 아이들과 연극을 보러 갈 수 있었습니다.중,고등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지역아동센터로 아이들의 학교 시간표나 비싼관람표로이러한 문화생활을 하기 어렵기도 했는데 이번 방학시간에 좋은 기회로 함께 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아이들 모두 연극을 처음보았는데 신기하면서도 즐거운 추억이 되었다고 말하여 다음에도 좋은 기회로새로운 감성과 경험을 쌓도록 도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항상 좋은 기회를 주어 감사합니다.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게 되어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즐거운 연극관람
1 2 3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