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CJ 도너스가 보내준 졸업여행입니다.
CJ 도너스에서 매번 하는 CJ토욜극장에 신청을 했는데, 거리가 멀다는 이유로 선정이 되지 않아 아쉽고 서운했었는데, 드디어 선정을 해주셔서 고맙게도 졸업여행을 다녀왔습니다.^^신청을 할때부터 1박 2일 서울 여행을 계획을 하고 신청을 했었는데, 선정일이 우리 아이들의 초등학교 졸업일과 겹쳐 생각보다 늦은 시간에 상경을 할 수 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우리 아이들에겐 너무도 뜻깊은 졸업여행이 되었습니다. "오이디스프스"의 이야기는 너무도 파격적인 내용이었지만, 무대위의 배우들의 연기는 파격적인 이야기가 아닌 인간의 감정과 고뇌에 대해 생각하게 하였으며, 지방에서 접할 수 없는 큰 무대이지만, 화려한 연출과 연기력은 결코 무대가 설령하지 않고 꽉차게 느껴졌습니다. 언제, 어느때나 쉽게 갈 수 없는 서울이 아니었기에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자 1박 2일 캠프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정말 뜻깊은 졸업여행을 선물로 주신 CJ도너스 관계자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귀 기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CJ 도너스가 보내준 졸업여행입니다.
뮤지컬 <오이디푸스> -"운명을 집행하는 자는 누구인가?"
오이디푸스의 마지막 대사 "나는 살았고, 그들을 사랑하였으며 그 때문에 고통스러웠다."인간의 삶 자체가 고통의 연속이며 세상에 내던져진 투기적 존재이기에 끊임없이 선택을 해야만 한다.오이디푸스는 계속 자신의 발에게 자신이 어디로 가야하는지 물었듯이 오늘 뮤지컬을 본 점프 학생들이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발걸음을 결정하길 바란다.다소 중학생에게 무거운 주제일까 걱정은 되었지만 생각을 크게하는, 성장에 큰 힘이 되는 뮤지컬이라고생각되어진다. 무엇보다도 대배우 명배우 엄청난 배우의 연기를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에게는 분명 행복한 시간 귀한 선물이었다.CJ도너스 캠프~ 감사합니다.
뮤지컬 <오이디푸스> -
역시, 황정민 씨 연기는 명품연기~!
최고의 연기를 무대 위에서 펼치시는 모습!명품 연극, 명품 연기, 명품 배우들~~우리 인생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고통으로 풀어내는 연극 '오이디푸스'중학교 졸업 그리고 고등학교 졸업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과 함께진지하게 보면서 많은 감동 받았습니다.좋은 기회를 주시고 감동을 만나게 해 주셔서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황정민 씨 연기는 명품연기~!
어렵고 무거웠던 오이디푸스 하지만 감동
중1 남학생의 소감문지적장애3급 중2남학생 소감문&그림생각했던것보다 감동적인 연극 오이디푸스아이들이 내용이 어려워서 다소 걱정이 많았는데황정민배우님의 열연으로 커버가 되었던 연극완벽하게는 아니여도 살짝이라도 이해를 한 아이들이 기특했습니다.모든 배우님들의 열연 정말 잘봤습니다.이 연극한타임이 끝나면 과연 체력이 남아있을까? 싶었던 시간이였다.다음기회에도 또 좋은 시간가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어렵고 무거웠던 오이디푸스 하지만 감동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