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맛있는 한끼! 감사합니다
CJ 도너스캠프 겨울방학 특식이 12월 31일 도착했습니다.12월 31일은 초등학교 졸업생들의 졸업 파티가 있는 날로 보내주신 양파, 감자, 버섯을 바로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요리부 친구들은 4시30분부터 모여 맛있는 한끼를 위한 준비를 시작했답니다.센터 옆 공간을 빌려 진행된 졸업파티! cj에서 보내주신 특식으로 더욱 풍성한 식탁이 되었답니다.보내주신 음식은 매주 월요일 요리부가 담당선생님, 급식선생님과 함께 특별한 식탁을 만들 예정입니다.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과 맛있는 한끼를 선물해주신 도너스캠프 감사합니다.
맛있는 한끼! 감사합니다
겨울방학 뭘 먹일까?- 고민을 해결해주신 도너스캠프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방학이 오기전 아이들의 급식을 어떻게 할까 ?두끼를 먹지 않아도 되는 아동들도 있지만 센터로 일찍 뛰어오는 아이들에게 뭘 먹이나 고민이였습니다. 31일 일찍 도착한 박스를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한해를 마무리 하느라 정리를 하고 헤어졌습니다. 오늘 아이들이 일찍 와서 당당하게 오늘은 뭘 먹죠 ? 라고 행복해 하는 아이들과 오늘은 모두 모여 특별한 한끼 파티를 계획 하기로 하였습니다. 간식으로핫도그를 먹으며 먹고싶은 음식을 조사하였습니다. 풍성한 파티 사진을 올리기 전 감사의 인사를 먼저 올립니다.
겨울방학 뭘 먹일까?- 고민을 해결해주신 도너스캠프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마무시한 한끼선물을 받고...
31일 아침 일찍 방학을 해 문앞에 기다리고 있을 친구들 걱정에 일찍 출근을 했다가어마무시한 식품이 센터 입구에 기다리고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센터에 일찍 온 친구들도 흥부가 박을 썰었을 때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왔을 때처럼환호를 지르며 "우와 샘, 우리가 좋아하는 호떡도 먹을 수 있어요.. 와아~ 스파게티다~!!" 센터 앞이 한바탕 시끌벅적 한 후 냉장식품과 실온식품, 냉동식품을 정리하며 또한번 CJ의 세심함에 감탄을 하였습니다. 깨끗하게 손질된 쪽파며 살짝 데친 냉동브로콜리까지... 아이들의 입과 맘이 행복한 만찬을 위해 오늘 받은 레시피보고 최선을 다해 요리해보려구요~감동의 한끼를 선물해주신 CJ~넘넘 감사드립니다.일단 돼지갈비 파스타부터 오늘의 특식으로 나갔는데요아이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었답니다.
어마무시한 한끼선물을 받고...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