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작은 영화관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정남진지역아동센터 입니다. 이번 작은영화관 객석나눔에 초대가 되어 센터 아이들과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각 가정에서 영화상영을 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가정형편상 그렇지 못한 아이들도 있었는데 참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개별 팝콘과 음료를 들고 영화를 시청하는 내내 하늘도깨비와 주인공이 위기에 처했을때 응원하고 안타까워 하는 목소리와 요르문간드와 싸우는 장면에서는 숨소리만 들릴 정도로 집중해서 시청을 하였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센터 아이들 모두가 얼굴은 상기되어 있었고 같은 주제로 웃고 얘기하는 소리로 차안이 왁자지껄 하였습니다. 한해를 마무리 하며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한장더선물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영화관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감사 합니다^^
이번 작은 영화관 ‘신비아파트’가 아동들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이라 더욱 호응이 좋았고, 덕분에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이 날 아동들은 평소보다 들뜬 모습으로 일찍 앞 다투며 센터로 와서 출발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맛있는 팝콘과 콜라를 받고 맘껏 먹으며 의외로 아동들이 집중도 잘 하며 영화를 관람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감사 합니다^^
작은 영화관 잘 다녀왔습니다.
성탄절 다음날 영화 "신비한 아파트"를 보러 객석나눔 작은영화관을 다녀왔습니다. 영화관까지 한 시간 정도 이동하는 중 아이들은 영화관람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이 가득한 표정이었습니다. 도착해서 준비해주신팝콘과 콜라를 받아들고 마냥 행복해하며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의 선과악의 대결구도를 그린 영화 내용은 아이들이 무척 흥미로워하며 집중하며 재미있게 봤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또 영화보러 언제오냐고 물어보는 아이들을 보면서 후원해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아이들에게 따뜻한 문화체험을 할 수있게 도와주신 cj도너스캠프 관계자 여러분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은 영화관  잘 다녀왔습니다.
작은영화관 잘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방학과 함께 기다리던 작은영화관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무엇보다 영화관하면 팝콘과 콜라가 빠질 수 없죠~ , 이러한 간식거리까지챙겨 주시고 후원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보고 싶다던 영화를 팝콘과 콜라와 함께 즐기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
작은영화관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