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작은영화관 객석나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겨울방학식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극장판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영화를 보여주시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아이들이 영화가 끝난 후 센터로 돌아와 '신비아파트' 영화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방학을 시작하였습니다.아이들을 생각하시며 좋은 일을 해주시는 CJ도너스캠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영화 시작 전에 팝콘과 음료수를 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곡성 작은 영화관 입구에서 기념사진을 찍었습니다.영화와 팝콘이랑 음료수랑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영화는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팝콘이랑 음료수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최도현 감사편지 -CJ 도너스 캠프 후원자님 안녕하세요?저는 꿈나래에 다니는 서민지에요.하지만 후원자님께서는 제 얼굴을 안 보셨지만그래도 저희를 위해 영화와 팝콘과 음료수를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민지 감사편지 -신비아파트 요르문간드 극장판을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팝콘이랑 콜라를 먹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은영 감사편지 -
작은영화관 객석나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 하늘도깨비 대요르문간드'를 관람하다.
cj 도너스 캠프 덕분에 너무나도 재밌는 영화를 관람하게 되었습니다.시골에 사는 아이들이 대다수라 평소문화생활을많이 즐기지 못하는 편입니다.이번 기회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영화관람 기회를 한번 더 제공할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라 다들 너무 재미있게 보았고 영화 관람 후 그 여운이 오랫동안 갔습니다. ^^ 맛있는 팝콘과 음료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 우리 아이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쁩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 하늘도깨비 대요르문간드'를 관람하다.
신비한 영화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신비아파트라는 영화를 아이들이 재미있게 보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고학년들은 별 재미없을 것 같다고 하더니 보고 나더니 은근하게 재미있고 약간 감동도 있는 영화라고 합니다. 저학년 아이들은 더 집중해서 잘 보는 것 같았습니다. cj 덕분에 좋은 영화를 감상하게되어 아이들이 문화적 체험을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올한해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비한 영화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객석나눔 '신비아파트'
감사합니다!방학하는 날이라고 아이들 마음이 들떠 읍에나가는것도 신나서 어쩔줄 모르는데작은영화관 객석나눔에 초대해 주셔서 '신비아파트' 라는영화도 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팝콘과 음료까지 너~~~~무 좋다고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해달라는 아이들 CJ도너스캠프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객석나눔 '신비아파트'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