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신과함께 뮤지컬을 보고
인천에서 서울 예술의 전당을 향해 일찌감치 출발을 했는데도 곳곳의 벗꽃축제기간이 차가 엄청 밀려서 간신히 공연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들어가자 마자 화려한 조명과 무대를 보며 연신 와우 멋있다를 외치는 아이들.좌석도 R석으로 좋은 자리를 주셔서 배우들 표정 하나하나까지 보이는 정말 환상적인 공연이었습니다.3시간 가량의 긴 공연을 정말 집중하며 보는 모습들이 넘 대견스럽고 멀지만 정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특히 '신과함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웹툰 만화여서 대부분 다 알고 있는 내용이고 영화로도 상영된 소재라 내용을 아동들이 알고 있어서 더 집중하면서 관람했던것 같습니다.난생처음 뮤지컬을 본다는 아동들 너무 신기해 하며 주인공의 노래와 춤을 연신 박수를 치며 관람하더군요.공연이 끝나고도 집에가는 길에 연신 뮤지컬 이야기를 하는 모습들이 쉬는날 같이 온 보람을 느꼈습니다.좋은 관람의 기회를 주신 CJ도너스 캠프 관계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함을 표하며 우리 아이들이 좋은 공연을 보며 좀 더 성숙해지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신과함께 뮤지컬을 보고
멋진 공연을 관람하고 마음도 풍요롭게 되었습니다.
이른 저녁을 먹고 서울 예술의 전당을 향해 즐거운 마음을 갖고 출발했습니다.네비가 알려주는대로 갔더니 길이 얼마나 막히던지 가까스로 도착해서 멋진 공연을 관람하게 되었습니다.신과함께는 몇번을 신청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웹툰과 영화로 내용을 접해서 인지 이번공연은 어떻게 펼쳐질까 무척 궁금하고 셀레이는 마음으로 공연을 관람했습니다.주인공을의 멋진 노래와 춤, 다양한 볼거리는 우리의 감각을 깨우기에 충분했고 너무나 멋진 공연을 펼친 무대위의 출연진들에게 많은 박수를 쳐주었습니다.공연이 끝나고 많은 여운을 남고 내려오는 길은 감동이 그대로 살아 있었습니다.멋진 공연을 관람할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많은 분들과 도너스캠프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멋진 공연을 관람하고 마음도 풍요롭게 되었습니다.
잊을 수 없는 밤이었습니다.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네요... ^^
"신과함께"이제는 제목만 들어도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공연이지만 쉽게 가볼 수 없는 예술의 전당이라 설레는 마음을 안고 공연장으로 달려갔습니다.티켓에는 연극으로 되어 있어서 혹시나 아이들이 지루해하면 어쩌나? 다른 관객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는데라는 걱정에 마음을 졸였습니다.바람이 많이 불어서 몇몇 아이들은 징징대며 춥다고 하였으나 예술의 전당에 도착한 후 음악분수를 보는순간 "와~ 멋있다"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음악을 들으며 현란한 분수쇼를 감상하였지만 역시나 추운 날씨 관계로 서서히 건물안으로 들어갔습니다.오늘의 출연진을 확인하고 표를 받고 좌석에 앉아 기다리니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고 큰 사운드와 배우들의 노래로 정말 지루해할 틈이 없었습니다.아이들도 늦은 시간이었지만 눈을 말똥말똥뜨고 관람에 몰입하였으며 우려하였던 피해를 주는 일이 전혀 없어서 너무 감사하였습니다.모처럼 마음편하게 신나게 박수치며 열정적으로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커튼콜시간에는 아이들과 모두 일어나 큰 박수를 치면서 공연의 끝남을 아쉬워하였습니다.돌아오는 길에 아이들에게 오늘 공연에 대하여 물어보니 "너무 환상적이었어요", "왜 이렇게 노래들을 잘해요?", "아쉬워요"라고 말들을 하였습니다.아이들과 선생님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주신 CJ도너스캠프와 모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좋은 공연 많이 관람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잊을 수 없는 밤이었습니다.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네요... ^^
춤추는 염라와 함께 너무 신나게 잘 다녀왔습니다^^
신과함께 너무 잘 보고 왔습니다.비가 와서 일찍 출발했는데도 길이 좀 막혀서 6시 관람시간에 맞춰 잘 도착할수 있을까 하는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제시간전에 잘도착해서 토월극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기대를 많이하는 모습을보여, 저 역시도 빨리 뮤지컬이 시작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계만 쳐다보고 있었습니다^^;영화로 먼저 신과함께를 접했던 아이들은 영화로 봤던 내용과는 좀 달라 어리둥절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웹툰이 원래 원작이라고 이야기 해줬더니, 더 신기해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뮤지컬이라고 해서 어렵지 않고, 너무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거 같다고 말하는 모습과 함께 다음에 꼭 다시 왔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모습을 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뮤지컬이 끝나며 나자 아이들이 '진기한변호사가 멋있었다','염라대왕이 웃겼다'라고 이야기 하며 너무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과 함께 또 올수 있게 해보겠다는 약속과 함께 아쉽고, 좋은 추억으로 기억에 남을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춤추는 염라와 함께 너무 신나게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