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설날을 경험하게 해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이들도! 선생님들도 !그리고 함께해주신 임직원분들도 모두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집에서는 하지않는 설날 준비를 센터에서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엄마랑 소통이 잘 안되는 최OO는 "처음 해봐요"를 쑥쓰러워하며 귓속말로 해주었어요.요리후 윷놀이는 너무도 신났습니다. 멋진 팀과 예쁜 팀으로 임직원분들기준으로 나눈 윷놀이는 운동장에서 노는 축구경기보다도 더 실감나게 즐기 놀았습니다.아이들에게 행복한 설의 추억을 만들어 주신 임직원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동화나라지역아동센터 이경희 올림.
설날을 경험하게 해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즐거운 명절을 보냈어요.
안녕하세요. 설날 체험 행사에 선정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아동들이 직접 설날 음식도 만들어 보고 윷놀이도 하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보내 주신 음식도 많았고 맛있게 너무 많이 먹어서 걱정일 정도로 풍요로웠습니다. 참석하신 임직원분들고 너무 친절하시고 아동들과 함께 잘 참여해주셨습니다. 멋진 체험과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해 주신 CJ 도너스 캠프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행복하세요.
행복한 하루! 즐거운 명절을 보냈어요.
바쁘신 업무에도 시간을 쪼개어 방문해주신 CJ임직원 여러분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2018년 무술년 새해 설날을 맞이하여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방문해주신 CJ임직원 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에도 따뜻한 온정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희망하시는모든 일 다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하여 바쁘신 업무에도 시간을 내어 우리 아이들에게 뜻깊은시간을 만들어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의 의미를 되새기고 요즘 같이 초 핵가족화 되어가는 현상에 즈음하여 아이들이 명절에는평소에는 잘 만나지 못하는 친인척들과의 교류도 하고 가족들이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함께 만들어 먹는시간을 통해 가족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통해 자신의 자아정체성을 찾고 자존감도 높이는 기회가된 것 같아 뜻깊은 시간이 되었던 것같습니다.CJ임직원들이 10여명이 오셔서 삼삼오오 소그룹으로 나누어 다양한 전들을 재료다듬는 것 부터 직접 후라이팬에 부치는체험도 하고 떡국을 만들어 따끈하게 40여명의 아이들과 나누어 먹는 시간을 갖다보니 어느새 친인척들이 모인 대가족이 된 것 같았습니다.북적북적 소란한 가운데에서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아 마음까지 따뜻해졌답니다. 우리 센터아이들이 명절이 이렇게 즐거운 시간이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어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바쁘신 업무에도 시간을 쪼개어 방문해주신 CJ임직원 여러분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