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재미있는 문예집과 맛있는 간식으로 하나된 소망주기 아이들!
안녕하세요.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에 위치한 소망주기지역아동센터입니다.소망주기지역아동센터는 초등학교 1학년~6학년의 18명의 아이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이번에 저희 소망주기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주영이가 <꿈이 자라는 방> 문예공모전에 출품했던동시가 당선이 되었다고 해서 CJ도너스캠프에서 예쁜 문예집과 맛있는 간식을 보내주셨어요.문예집은 전국에 있는 지역아동센터에서도 볼 수 있는 것이라고 아이들에게 말해주니 정말이냐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아이들이 올해 9월에 있을 예정이라는 제4회<꿈이 자라는 방> 문예공모전에 작품을 꼭 출품해서 당선되고 싶다는 의지를 보여주었답니다~위에 있는 사진이 이번에 저희가 받은 <꿈이 자라는 방> 문예집이랍니다. 책 디자인이 아주 깔끔한데 문예집 안에는 다른 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의 동시, 그림 등 재미있는 것들이 많아서 저희 아이들도 한 번씩 꼭 보고 있습니다~그리고 저희 지역아동센터에서 출품한 것이 당선되었다고 이렇게 맛있는 맛밤, 맥스봉, 워터젤리를 보내주셨어요~너무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특히 좋아했던 것 같아요~문예공모전에 당선된 아주 기쁜 결과물(?)들을 직접 아이들이 보고 나니 다음 문예 공모전에 무조건 참여해야 겠다는 다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저희 아이들이 맛있게 간식을 나누어 먹은 사진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CJ도너스캠프에서 주신 맛있는 간식과 저희 센터에 있던 바나나를 곁들여 먹었답니다~위에 있는 사진에서 문예집을 펼쳐 보여주고 있는 아이가 바로 이번에 문예공모전에서 동시를 써서 당선된 6학년 주영이랍니다~^^자신이 쓴 동시가 책이 되어 나타났으니~얼마나 신기했을까요?ㅎㅎㅎ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보내주신 맛있는 간식을 아주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간식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몇몇 아이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썼답니다~ 예쁜 문예집과 맛있는 간식을 보내주신 CJ도너스캠프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면서 아이들의 예쁜 편지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문예집과 맛있는 간식으로 하나된 소망주기 아이들!
글 을 쓰며 꿈을 키워요
아동들은 본인의 생각이 묻어나는 글과 그림이 '꿈이 자라는 방' 에 게재 된 것만으로도 자신감이 상승하고 행복해 합니다. 하물며 더불어 보내주신 간식 선물에 기쁨을 만끽하며 다음 번 문예 공모전을 설레이며 기다립니다. 맛있는 간식과 '꿈이 자라나는 방' 문예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글 을 쓰며 꿈을 키워요
내 작품이 책에 나왔어요! ㅎㅎ
"꿈이 자라는 방" 에 공모를 하고 책이 나와서 기뻤는데맛있는 간식을 지원받아서 아이들과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작품을 만들어 도전 하려고 합니다. 아이들의 작품을 받아 주고 또 멋진 결과물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간식까지 지원받으니 1석 3조 라며 기뻐합니다.
내 작품이 책에 나왔어요! ㅎㅎ
[제3회 문예공모전] 해오름지역아동센터의 올해의 작가!
오늘 저희 해오름 아동센터에 반가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3번째로 열린 문예공모전 <꿈이 자라는 방>에 저희 센터의 아이와 선생님이 함께 꿈을 그리며 쓴 글이 책에 실리게 되어 정말 기쁜 마음에, 센터아이들에게 읽어보라고도 하고 센터 도서관에 가지런히 꽂아 놓기도 하였습니다.또한, 무엇보다 글을 쓰며 기대되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했을 아이에게 칭찬의 말을 해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기뻤습니다.CJ도너스 캠프 덕분에 아이가 자신의 능력에 대해 좀 더 자신감을 얻고, 부모님과 친구들이 자랑스러워하며 칭찬하니 부끄럽기도 하지만 굉장히 기분이 좋다 하였습니다. 또, 자신 스스로가 더 만족스러워 하며 뿌듯해하는 모습에 센터 모두가 행복했습니다.거기다 더해 처음에 아이들이 자신들은 자신이 없고, 능력이 부족하다 생각하여 글을 쓰는 것을 피하던 아이들 또한 센터의 친구가 쓴 글을 보며 자신도 써본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고, 써보고 싶다는 아이들도 있는 등 전체적으로 자신감이 듬뿍 올라가는 순간이었습니다.이렇게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책도 많이 보내주시고 맛밤과 워터젤리, 맥스봉 소시지까지 맛있는 간식도 푸짐하게 주어 센터에서 과자 등 먹거리를 포함해 즐거운 과자 파티를 하여 즐겁게 나누어 먹었습니다.다시 한 번, 책을 통해 꿈을 나눠주시고 추억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3회 문예공모전] 해오름지역아동센터의 올해의 작가!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