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영천 별빛 작은영화관에서 나눠주신 큰 사랑나눔 잘 받아왔습니다!!^^
영천 별빛영화관은 시설이 화려하거나 그렇진 않아도 영천공설시장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영화관람후에는 시장구경도 할수 있고, 한끼 식사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게다가 공설시장 2층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영화관람시에 3시간이 무료니 영화보고 시장까지 구경하는데, 전혀 시간이 모자르지 않더라구요.오늘 객석나눔 영화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이다. 이 영화는 초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은 상당히유쾌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성격들이 확실히 구분되어 있어 어떤캐릭터가 나와도 재미있게 영화를 볼 수 있었고, 특히나 아이들이 집에서 기르는 반려동물들의 경험담과 비슷한 장면이 나오면 깔깔 웃으며 영화에 집중하는 모습이었습니다.반려동물과 함께 자라는 아이라는 설정이 아이들의 마음을 얻기에는 충분한 소재였고, 수많은 실패를 통한 배움을 알려주는 교훈도 얻게 되었습니다.영화관람을 마치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아동들마다 자신의 집의 반려동물들과 비슷한 점에 대해 얘기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지만, 유익한 시간이 되었음에는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우리 황제지역아동센터 친구들에게 나눔을 제공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영천 별빛 작은영화관에서 나눠주신 큰 사랑나눔 잘 받아왔습니다!!^^
신나고 즐거웠던 영화관람~
센터에서 차로 15분 정도 걸리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신나는 시간을 갖게 된 우리 아이들은 화순 작은 시네마 영화관으로 가기 전부터 들떠있었습니다.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영화관에 도착하여 사진 찍고 잠깐 기다렸다가좋아하는 팝콘과 음료를 가지고 영화관에 입장하여영화를 보았습니다.아이들에게 많은 행복감과 즐거움과 마음의 충족감을 주었던 영화관람이었습니다.
신나고 즐거웠던 영화관람~
장흥군 늘푸른지역아동센터 작은 영화관에 상륙하다 - "마이펫의 이중생활2"
무더운 여름방학 아이들이 시원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며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방문한 장흥군의 작은영화관 정남진시네마!먼저 도착한 1학년 친구들이 언니오빠들을 기다리며 얼른 영화를 보고싶다고 쫑알쫑알~한껏 들뜬 모습을 보여주었어요.맛있는 팝콘과 음료수까지 들고 자리에 착석한 늘푸른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중에는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이 처음인 아이도 있었답니다.기부자님들 덕분에 아이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경험이 하나 더 생겼어요.영화를 보는 내내 아이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았답니다.주인공 친구들에게 위기가 왔을 때는 긴장하기도하며 몰입하며 영화를 관람했어요.영화를 다 보고 난 후 우리 아이들은 너무 재미있었다며 또 보러 오고싶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했어요누군가 너희를 아끼는 따뜻한 마음으로, 너희들에게 영화를 보여줄 수 있었음을 이야기하고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메세지와 각자 기억에 남았던 영화 장면을 그려보았답니다.그림을 그리면서 다시 영화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즐거워하고, 또 다시 이런 기회가 있기를 바라는 아이들의 반짝이는 눈동자가 너무 예뻤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흥군 늘푸른지역아동센터 작은 영화관에 상륙하다 -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