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2018년 한해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작년 연말 담당자의 독감으로 인하여 감사편지와 등록이 늦어졌습니다.인수증이 너무 늦어진 점에 대해 너무 죄송합니다..보내주시는 착한빵은 어느 빵집에서 구입해 먹는 것보다 맛있고 인기가 좋습니다.아이들이 한 달에 한 번 빵오는 날이면 다들 줄서서 기다립니다.덕분에 2018년을 맛있는 즐거움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CJ도너스캠프의 선생님들과 뚜레쥬르 관련 종사잦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맛있고 쫄깃한 착한빵이 전국 곳곳의 아이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새로 시작된 2019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순간순간이 함께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2018년 한해 감사했습니다.
12월 착한 빵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울지역아동센터입니다.저희 센터는 12월 4일 화요일에 12월 착한빵을 수령하였습니다.저희 아동들이 오자마자 간식을 찾았고마침 빵이 오는 날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정신없어서 감사편지가 늦었습니다.저희 아동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감사합니다.
12월 착한 빵 감사합니다.
지난 한해 감사했습니다^^
안녕하세요.지난 한해동안 맛있는 빵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덕분에 우리 아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제공할 수 있었구요.매월 첫주가 되면 이번달엔 어떤빵이 올지 아이들이 무척 궁긍해하곤 했답니다.항상 좋은 프로그램과 후원품들 제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지난 한해 고생하셨고,올해도 좋은일만 있기를 바라겠습니다.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지난 한해 감사했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