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맛있는 김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임마누엘지역아동센터 담당자입니다. CJ 에서 보내주신 김장김치 덕분에 겨울방학 동안 맛있는 급식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김치가 맵다고 잘 안먹던 저학년 아이들이 보내주신 김치는 신통하게 맛있다며 잘먹었습니다.예전과 달리 먹거리가 풍부해진 요즘이 편식하는 아이들이 더 많아져서 본 센터 저학년아이들 중에도 김치를 잘안먹는 아이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김치를 제법 잘 먹고 있습니다.열악한 환경의 지역아동센터지만 CJ도너스캠프 덕분에 겨울 방학 내내 김치 걱정 안하고 맛있게 밥을 먹을 수 있었던 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김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김장김치 감사합니다^^
맛있는 김장(김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미 감사편지를 등록한 것으로 착각하고 지내다가이제서야 작성합니다~보통.. 아동들은 김장을 받자마자는 새김치라서 잘 안먹고 살짝 발효가 되면 잘 먹기 시작하는데요..2018년 김장은 도착하자 바로 맛있게 잘 먹어서 선생님들이 모두 "역시!!"하고 감탄하였습니다~CJ임직원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김장김치 감사합니다^^
맛있는 김장김치에 대한 때 늦은 감사~~~
2018년과 2019년의 경계의 겨울~~차가운 바람을 타고 따뜻하고 정성어린 김장김치를 받았습니다.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식사시간에 맛난 보내주신 맛난 김장김치를 먹으니더 맛있고 기뻤습니다.아이들이 맛있다고 더 달라고 할때 제 마음이 더 뿌듯하고 따뜻해져옴을 느꼈어요우리 아이들이 고유의 음식인 김치를 더 사랑하고 잘 먹는 모습속에서사랑만큼 좋은 재료는 없나봅니다.마음 따뜻하고 배려하는 미래의 청년들로 성장 할 것입니다.감사드립니다.
맛있는 김장김치에 대한 때 늦은 감사~~~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