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최고의 영화
연말이라 다들 기쁘기도 하시고 쓸쓸하시기도 하시고 또 바쁘기도 하실때 입니다.마음도 몸도 거기에 날씨까지추워 움크려지는 요즘귀한 영화 관람 선물을 주셔서 움크린 몸을 펴고 신나게 웃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사진은 올리지 못하지만 영화관람 감상문은 올립니다.
최고의 영화
놀라운 재 발견
꾸러기 아동(20명)과 철산CGV까지의 대중교통 이용은 퇴근시간을 계산하지 못하고 복지관 앞에서 놓쳐버린 2번 버스가 어찌나 속을 태우던지요. 아동들과 특단의 조치로 광명사거리 까지 걸어가서 오는 버스를 타고 철산으로 이동하기로 하였답니다. 아동들 영화관람에 대한 기대 때문일까요? 잘 따르는 모습을 보여주어 이동하면서도 즐거웠답니다. 영화관에 늦지 않게 무사히 도착하여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좌석표에 앉아 영화관람을 기다리는데 우리 아동들 많이 발전했구나 관람질서를 너무도 잘 지키는 모습에 또 한번 깜짝 놀라고 영화를 즐기는 모습에 다시 한 번 깜짝 놀라는 시간이였답니다. 아동들이 다양한 활동과 경험을 통해 조금씩 성장해 가는 모습이 흐뭇함으로 다가오는 시간이였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CJ도너츠 관계자 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놀라운 재 발견
영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5명만 신청을 해서 안된다고 해도 막무가내로 데려가 달라며 떼를 쓰는 아이들 땜에 결국총 37명이 되었습니다.센터차 학부모차 선생님차 5대를 동원해 대구 cgv로 고고씽!!!경산시 중에서도 경제 문화적으로 매우 열악한 지역이고 초등 1,2 학년이 많아 영화관이 처음이라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영화 관람 전에 인근의 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 구경도하고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도 먹으니 아이들은 완전 들떠너무 좋아라 하고 선생님 학부모님도 괜히 어깨에 힘이 들어 가고 뿌듯합니다.cj 도너스캠프와 cgv 선생님들 덕분에 30명 애기 봉황들과 멋진추억 만들고 왔습니다.감사드립니다.
영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꾼" 영화를 보고나서..
11월23일 바로 전날 개봉한 영화"꾼"을 센터 고학년들과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전체적인 스토리로 봤을때는 반전에 반전을 생각하게 하는 재미와 웃음 포인트가 있는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센터 아동들과 즐거운 추억 하나 더 만들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꾼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