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객석나눔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CJ객석나눔에 선정되어 우리 희망나무지역아동센터 친구들과 즐거운 영화관람을 하였습니다. 3월 24일 5시 40분, 콩 : 스컬아일랜드를 보고 왔습니다. 무섭다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귀신영화를 보듯 의자뒤에 숨기도하고 손가락 사이로 실눈을 떠가며 보면서도 궁금한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재미있게 관람했습니다. 기부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늘 사랑의 마음을 전해 주시는 기부자님들과 CJ도너스캠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늘 감상문을 쓰려고 연필을 들고는 멍~~~하게 앉아 창작?의 고통을 쏟아내며투덜거리기는 하지만, 영화 보는 즐거움이 몇 배 더 행복한 아이들입니다. 늘 한결같은 지지와 응원으로 사랑을 전해주시는 마음을 새겨희망나무지역아동센터 또한 친구들이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도록지원하겠습니다. 한번더 즐거운시간을 마련해 주신 기부자님분들과 CJ도너스캠프 객석나눔팀께 감사드립니다.다.
객석나눔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CGV객석 나눔(미녀와 야수)을 보고 나서.....
청주 서문 CGV 영화관으로 가는 차안에는 봄향기와 함께 아이들의 설레임이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CJ와 CGV객석나눔을 통한 영화관람은 처음이고 맛있는 간식(팝콘)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신나는 친구들 얼굴에 환한 미소가 가득하였습니다. 디즈니에서 만든 '미녀와 야수'를 보며 재미있었던지 조용하고 차분하게 영화를 보는 신나는 친구들을 보며 한편의 영화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과 생각속에 펼쳐지는 '상상의 나래'가 크리라 생각해 봅니다. 이런 후원을 주신 CJ와 청주 서문 CGV감사를 드립니다.
CGV객석 나눔(미녀와 야수)을 보고 나서.....
재미있는 영화를 만나는 날
새학기가 시작되고 1학년들은 학교에 적응하면서 공부하느라 힘들었으며, 기존의 학생들은 새로운 학년에 학습을 하려니 많이 힘들어 지쳐있는 이때에 CJ도너스캠프와 CGV에서 후원해 준 영화관람을 3월 29일에 봤습니다. 아이들은 영화를 본다는 것에 설레었고, 거기에 빠질 수 없는 팝콘과 음료수를 먹는 것에 행복한 웃음이 한가득이었습니다. 2시간여의 영화를 관람한다는 것은 아이들에게 있어 조금은 어렵지만, "미녀와야수"를 책으로만 보았던 것을 영화로 봄에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은 야수를 보면서 무서워하다가 웃기도 하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시간이 여의치 못해 참여하지 못한 아이들에게 미안하면서도 다음엔 꼭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드리며 더욱 알찬 영화를 다음에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영화를 만나는 날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