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CJ와 꿈터지역아동센터가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교육내용

CJ선생님과 꿈터아동들 간의 인사 및 활동 소개보드게임 즐기기 2보드게임 즐기기화채 간식 먹기여름맞이 특식 배식받는 꿈터 아동들보드게임 즐기기 3여름맞이 특식을 먹는 꿈터 아동들




성동구에 위치한 꿈터지역아동센터는 35명의 아동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단순한 아이들의 공부방이나 놀이터로서가 아니라 어린 새싹들이 꽃으로 활짝 필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으로 안아주고 세워주는 보금자리가 되고자 하는 소망을 갖고 있습니다.


 꿈터지역아동센터는 이번 'CJ 임직원과 함께하는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그램에 참여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 아동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여름맞이 특식(닭곰탕, 오리훈제, 떡갈비 등)을 제공받았으며, 대청소를 통해서 아동들이 더욱 위생적이며 깨끗한 센터 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CJ 선생님들이 직접 만들어주신 화채를 먹는 시간에는 선생님들과 아동들이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 먹는 시간이었으며, 간식 시간이 끝난 후 보드게임이 진행될 땐 선생님의 게임 설명을 듣고 재미있게 게임에 참여하는 아동들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더불어, 기운이 없고 입맛을 잃을 수 있는 이 여름 계절에 준비해주신 '보양식'을 먹음으로써 우리 아동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었습니다.


아동들에게 스스럼 없이 사랑을 보여주셨던 CJ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아동들에게 행복한 기억, 웃음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드립니다.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열어주셨기에 우리 아동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냈던 것 같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