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아이들에게 '화가'하면 제일 먼저 '빈센트 반고흐'라고 외칩니다. 더운 여름철 서울까지 직접 전철을 타고 이동해 힘들만도 했지만 관심이 있던 화가에 대해서 더 깊이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전시회는 처음인 드림애아이들이 쉽게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보고 느끼고 만져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별이 빛나는 밤에*
우리! 고흐를 만나다.
여름방학을 보내며 빈센트 반고흐를 만나다.미술교과서에서 알았던 반 고흐의 작품을 만나며,아이들은 미술을 아주 친밀감 있게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만지는 촉감을 통해 그림을 더 가깝고 쉽게 느끼는 계기가 되어 더욱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cj도너스캠프에 감사드립니다.고맙습니다.
우리! 고흐를 만나다.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잘 다녀왔습니다~^^
무려 2시간이 걸려 도착한 우정아트센터,입장 줄은 또어찌나 긴지요!하지만 미리 예약해주신 CJ도너스캠프의 배려로 대기없이 빠른 입장~ 해버렸습니다.^^*미술 교과서에서만 보던 작품들이 눈앞에 펼쳐지니 아이들 눈이 휘둥그레~심지어 몇 작품은만져볼 수도 있어 선생님들까지 띠용~ 하며앞다투어만져보았습니다.고흐의 화풍과 채색기법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작품들이라 정말 멋지고 신기했지요.또한 오디오 도슨트의 퀄리티가 너무 좋아 선생님들도 정말 놀랐습니다.멋진 목소리의 성우들이 펼치는 연기에 아이들 모두 지루해하지 않고 헤드폰을 귀에 꼭 붙여가며집중집중^^서울을 많이 안가본 선생님이라 조금 헤매긴 했지만 덕분에 숭례문도 한번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이렇게 좋은 전시회와 행사들은 얼마든지 자꾸자꾸 가보고싶네요.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 감사합니다!^^별이 빛나는 밤 앞에서 한컷. 색감이 참 아름답고 화려하게 빛났답니다.고흐 모형 옆에서 찰칵^^ 정말 사람 크기와 같고 생김새도 똑 닮았어요.귀에 착용한 오디오가 보이시나요?ㅎㅎ 다들 귀기울여 시청할 수 있었답니다.비온 후라 정말 덥고 습한 날씨였지요. 땀을 많이 흘려 조금 지친 모습의 아이들.^^아래는 아이들의 감사편지입니다.^^1)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새희망센터 다니고 있어요. 빈센트 전시회에 갔는데사람이 되게 많았는데 덕분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감사합니다.재밌는 행사 많이 만들어주시고 더운데 몸관리 잘하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하OO드림.2)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들께. 저번에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전시회를 다녀왔는데 그 전시회에 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덕분에 빨리 입장할 수 있었고 그림도 손으로 직접 만져볼 수도 있었습니다. 또 영상도 시청하고그림도 그렸습니다. 그리고 지나가다 숭례문도 보았는데 다음에도 좋은 전시회가 있다면 초대해주세요.건강하세요.
빈센트 반 고흐를 만나다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