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11월 착한빵 봉사활동 오셨어요~
센터에서 착한빵 봉사활동으로 오신 임직원봉사자분들을 맞이하였습니다.사랑이 담긴 착한빵을 전달받아 셋팅후 인증샷을 찍었습니다.봉사자분들은 잠시도 쉬지 않으시고 바로 봉사에 들어갔습니다.책상 식탁과 의자를 비누칠 하며 깨끗이 닦아주시고 창문틀과 화분들을 닦아주어 센터가 봉사자의 손길을통해 깨끗해졌습니다.청소 도구로 사용하였던것들을 마무리까지 정리 정돈하여 주셨습니다.아이들에게 전해주는 맛있는 착한 빵과 청결하게 청소봉사를 하여 주신 11월 착한빵 봉사활동 임직원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1월 착한빵 봉사활동 오셨어요~
환한 미소에 봉사까지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다른 센터보다 큰 저희센터에 두명의 봉사자분들이 오셔서 힘드실까봐 걱정이 앞섰는데두분이서 얼마나 즐겁고열심히 청소해주시는지 보는 내내 미소가 지어졌습니다.안 힘드시냐고? 여쭤보니 " 이왕 하는것 즐겁게 하면 좋죠!"하시며 두분이서 마치 약속이나 한듯이청소하시는 모습에서 정말 천사가 따로 없구나 했답니다.맛있는 빵까지 가지고 오셔서 마무리까지 깨끗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항상 신경많이 써주시는 cj관계자분들과 매월 오시는 봉사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환한 미소에 봉사까지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한 달에 한 번 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도움의 손길을 주고 가시는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센터 구석구석 쌓여 있는 먼지를 걷어내 주시며 밝은 미소를 띄우고 있는 선생님들의 손길에 감사합니다. 청소가 끝난 이후에도 부탁할 곳이 있으면 얘기해 달라고 하시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정해진 시간에 방문해 주시고 성실함으로 사랑을 베풀어 주시는 CJ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 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