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리틀빅히어로> 다녀와서...
센터아이와 함께 했던 신년콘서트 <리틀빅히어로> 잘 다녀왔습니다.늘 29명의 아이들과 체험학습을 다니다가 단둘이 데이트를 하고 싶어하던 아이와 함께 버스도 타고 전철도 타고 평소에 절대 허용되지 않았던 군것질까지 하면서 즐거운 여행길이 되기도 했습니다.무엇보다도 우리 주변에 가까이 있던 빅히어로들 얘기와 사연, 공연을 함께 하며함께한 아이도 감동을 받고 성장해서 자신도 빅히어로가 되고 싶다는 얘기도 들을 수 있었던 소중한 추억이었습니다.
<리틀빅히어로> 다녀와서...
나에게는 선물이었다.
간만에 너무 큰 선물을 받은 느낌이였습니다.김진주 아나운서의 맛깔스런 사회도 좋았고 아이엠낫공연도 좋았고 당연 뮤지컬 판 갈라콘서트 넘 유쾌하였죠. 어쩜 한결 같이 목소리들이 그렇게 시원스럽게 터질까요최인철교수님의 토크콘서트도 좋았고 서른의 미혼모들을 보살피시는 센터장님을 보면서는 너무나 감동을 받았습니다.소중한 시간을 저에게 허락하신 cj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우리 센터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심은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나에게는 선물이었다.
효성사랑 학부모밴드사랑팀 힐링~
효성사랑 학부모밴드사랑팀입니다. 매주 화요일 퇴근후 저녁 7시에 모여 2시간씩 기타,베이스,드럼, 신디등 배우며 연습을 합니다. 퇴근후 피곤하지만 열심히 배워 공휴일, 주말등 시간이 될때 봉사도 하고 아이들도 가르치는 유익한 일을 하려하는 팀입니다. 하여 서로 힐링하며 단합의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넘 뜻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작은 나눔의 실천이 매우 중요함을 더욱 더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기회 허락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효성사랑 학부모밴드사랑팀 힐링~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