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청년경찰를 보고와서
<영화관에 도착하여관람전 다 같이~~찰칵^^>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써 특히 중고등부 아이들이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이 많은 영화였습니다. ‘청년경찰’에서는 가출한 소년소녀들이 범죄의 사각지대에서 위험하다는 것을 다룬 내용으로 온라인상의 성매매, 장기적출 등 사회문제를 다룬 영화였습니다. 아이들은 영화를 보면서 무서워하기도 하였지만 보면서 많은 것들을 느꼈다고 합니다. 2명의 주인공의 혈기왕성한 청춘들의 열정과 패기로 수사를 마무리하는 과정들을 유쾌하게 잘 담아내었고, 우리 아이들도 이 영화를 통해 주인공들의 열정을 배우길 바라는 마음이들었습니다. 영화관람을 통해 아이들이 문화생활을 즐기고, 교훈도 얻어가는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이런 문화체험 기회를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청년경찰를 보고와서
감동의 시간, 행복의 시간으로 Go~
무더운 여름의 끝에서 아이들이 많이 지쳐 있었는데 시원한 공간에서 즐거운 감동의 영화를관람할 수 있게 되어 무척이나 신나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아이들이 선택하여 영화를골랐는데 아이들의 선택은 "아이 앰 스피크"였습니다. 관람 시간에 맞춰서CGV에 도착을 하여 영화가 시작이 되기를 기다리며 간식도 먹고 이야기도 나누며 영화가 시작 되기를 즐겁게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영화의 시작을 알려 주었고 입장을 하여 차례차례 자리에 앉아 영화를 보았습니다.어린 아이들이 보기에 조금은 어렵지 않을까? 하고 약간의 염려도 되었지만 소란도 잠시매우 집중하여 관람을하였고나름의 방법으로 이해를 하는 모습 또한 보여 주었습니다.영화를 다 보고 난 뒤 아이들의 마음속에 오래전 자신들과 비슷한 나이 였을 친구들의 삶을 조용히되새기며그 당시를 살았던친구들의 삶을 지금 자신의 삶과 비교도 하며이해한 부분과그렇지 못한 부분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어 보았습니다.자신이 직접 경험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한 간접경험 들이 조금씩 조금씩 쌓여서 미래를 살아가는밑거름이 되는 것을 보며 미래의 소중한 자산인 아이들에게 좀 더 많은 것으로 좀 더 좋은 것으로양분을 더 많이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보았습니다.아이들에게 좋은영양분이 되어준 CJ도너스 캠프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동의 시간, 행복의 시간으로 Go~
행복한 영화 관람시간
전남 화순에서 CGV용봉 영화관까지 거리는 1시간 정도 걸립니다.평소에 영화관람이 어려운 저희 센터 아이들은 영화관람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렸답니다.센터를 출발하기 전부터 우리 아이들은 들떠서 행복해하는 모습이었고,차량에 탑승하고나서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영화관을 향해서 출발하였는데 도착하는 시간까지 전혀 지루해하지도 않고 즐거워하며 1시간이 금방 지나가 방금전에 출발하였는데 벌써? 하며 내렸답니다.영화관람 예절을 다시한번 상기시켜주고, 영화관에 들어가영화 관람을 했습니다.저학년 아동은 조금 무섭다며 손가락 사이로 영화를 보기도 하였지만 대체적으로 즐겁게 영화관람을 하였습니다.센터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우리 아이들은 계속 줄거리를 이야기하며 다음에 또 오고싶다고 하였습니다.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준 CJ도너스캠프 담당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하지만 저희 지역아동센터에서 CGV용봉 담당자에게 전화를 할 때마다 담당자가 자주 바뀌는이유로, 소통의 문제가 생겨 저희가 처음에 원했던 영화를 보지 못하고 부랴부랴 다른 영화로 선택하여 봐야하는 아쉬움이 컸습니다다. 다음에는 이런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영화 관람시간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