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기초는 탄탄 실력은 향상~~

교육내용

안녕하세요~^^ 수애원지역아동센터입니다.


저희 수애원지역아동센터는 초등학교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다니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인문계고등학교를 다니며 지금까지 수애원에 다닐 수 있는 이유는 중고등부 영어, 수학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입니다.중고등부 학습사진


학교 수업만으로는 따라 가기 힘든 영어와 수학과목을 수애원지역아동센터에서 꾸준히 공부할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기회를 주고 아이들 또한 힘들다고 투정을 부리기도 하지만 한 해 두 해 공부를 하며 자신들의 실력이 향상이 되고 반배치고사와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보며 시험을 볼 때마다 아이들이 "한 개 틀렸어요, 100점 맞았어요"라는 반가운 소리에 선생님들도 너무 힘이 납니다.

이런 모습들을 보며 현재 6학년 아이들도 모두 중학교에 진학을 하여서도 수애원에 다니겠다고 합니다.

이번 후원으로 책을 지원받아 영어회화와 단어를 공부하였습니다. 아직은 어렵다고 하지만 앞으로 꾸준한 학습을 통하여 더욱 성장할 아이들이 기대가 됩니다.

초등고학년 학습사진


저희 수애원 아이들에게 꾸준히 영어, 수학 프로그램을 지원해 줄 수 있는것은 cj도너스캠프에서 꾸준한 후원을 하여 주셔서 가능한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다가올 미래에 도전할 수 있는 멋진 한 사람으로 자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수애원아동사진감사편지감사편지감사편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