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학업지원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아이들이 공부하는 본분을 지킬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어 감사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올해도 cj도너스캠프에서 지원해주신 수학문제집으로 인하여 아이들이 매일 학습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었으며 또한 수학에 대한 거부감 보다는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이용하는 아동들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문제집을 구입하고자 하는 마음도 거의 없을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편이므로 가정에서 문제집 구입에 대한 애로점을 한학기 동안 문제집을 지원해 주심으로 아이들이 학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아동들이 방과후에 센터에 오게 되면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이 많이 잡히게 되었으며 모르는 문제는 선생님께 질문을 해서 해결해 가는 아동들이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어떤 아동은 서울대를 꼭 가겠다고 하면서 수학 문제를 풀때마다 최선을 다해 하루 학습량을 초과해서라도 집중력있게 문제를 푸는 아동도 있고 시험을 봤는데 100점을 맞아 자랑하는 아동도 있었습니다.

또 어떤 아동은 수학이 정말 싫은데 하루 하루 지나면서 수학과 친해지는 과정도 겪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용하는 아이들 모두 공부하는 분위기를 만들어가고 있는 점이 큰 변화인듯 합니다.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아이들의 기초학습능력이 향상되어지고 공부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모든 아동들이 꿈꾸고 바라는 일들을 꼭 이루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려 드립니다.

꿈사다리 교사선생님과 함께하는 김별산자원봉사자 봄이 언니와 함께 박진숙스스로 공부하는 아이들강은별 감사편지박진숙 감사편지이수성 감사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