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학업지원 새학기 새책으로 신나게 공부하고 싶어요~

교재를 지원해 주셔서 성적이 쑥쑥 올랐습니다.

프로그램 소개

교육지원으로 인한 활동의 아동들의 변화

새학기가 시작하는 학기초에 센터에서도 교재비 부담이 많았는데 교육비 지원이 되어 아이들에게 필요한 전 과목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저학년을 제외하고는 학교에서 매주 단원평가를 보는 고학년 아동들에게는 센터에서도 전과목 문제풀이를 통해 매주 진단평가를 실시하여 학교의 단원평가를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시험기간에만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아동들이 평소 시험때에만 열심히 하려고 했으나 평소대로 꾸준히 학습을 통해 진단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센터에서 시설장을 비롯하여 선생님 2분과 학습지도를 병행하여 아동들의 학습지도를 도왔으며 저학년, 고학년 반으로 나누어 아동들에게 전과목을 지도한 결과 아이들의 성취도가 높아지고 학부모님들의 학습에 대한 만족도도 높힐 수 있었습니다.

저학년 학습시간 (매주 월,수, 목 전과목학습지도 및 화,목 연산수학지도)

학습사진1

학습사진2


학년 학습시간(매주 월,수, 목 전과목학습지도 및 화,목 연산수학지도)

학습사진3

선생님 소감 및 의견

센터에서 교재비 지원이 굉장히 부담이 많습니다. 점차 중간고사, 기말고사 시험이 없어지면서 학습에 대한 부담이 없어질줄 알았는데, 오히려 학교에서 매주 단원평가를 실시하고 성취도에 반영이 되다 보니 오히려 매일 꾸준히 학습을 해야 함에 더 집중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교육비 지출이 많은 학기초에 아동에게 필요한 교재와 부교재가 지원이 되어 센터에서 교육비 지출의 부담을 덜수 있어 매우 감사합니다.

또한 학기중에 아동들에게 필요한 필수 4과목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성취감을 학부모에게는 학습의 대한 만족도를 높힐수 있었습니다.  매년 교재지원및 기타 특활수업을 할수 있도록 지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감사편지

감사편지감사편지감사편지감사편지감사편지감사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