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학업지원 기초가 튼튼 !! 실력이 쑥쑥!! 자신감은 UP. UP.

실력이 쑥쑥 좋아졌어요.

프로그램 소개

안녕하세요 .꿈나무지역아동센터 윤서영 입니다.

지난 1월부터  새로운 학년을  맞이하기  위해 미리서  보내주신 문제집을 가지고 학습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동 개별인 수준별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학습 교재를 가지고 지도를 하였고 특히 수학을 중점으로   틀린 문제는 반복 학습을 통해서 끝까지 알고 넘어갈수 있도록  진행하였답니다.  아동개인별로  모두가  기초학습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아이들 스스로  곱셈식을 잘 할 수 있고  나눗셈과  뺄셈 덧셈을  잘 할 수 있다고  자랑이랍니다.    이렇게   스스럼 없이  자랑하고 큰소리 치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수 있어  우리는 가슴 뿌듯  하고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우리 아이들이 밝고 씩씩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항상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는 도너스캠프 관계자님들과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기초학습지도

 

 

개별학습지도

 

 

개별학습지도

 

 

김예송

 

4학년 김예송 어린이는 매일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를 하다 보니 수학이 조금 쉬워졌고 실력도 좋아졌답니다. 다른 과목들도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를 다니 학교에서 수업을 따라가기 재미있답니다. 앞으로도  공부를 열심히 하겠답니다.

 

 

 

류자미

저는 4학년 류자미입니다. 새학기초부터  후원자님들께 보내 주신 문제집을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4학년에 올라가니 곱셈과 나눗셈이 굉장히 어려웠답니다. 하지만 날마다  차근차근 나눗셈과 구구곱셈식을 풀다 보니 자신도 모르게 나눗셈과 곱셈식의 연관성을 알게 되었고 지금은 아주 쉽게 잘 하고 있답니다. 후원자님 감사 합니다.

 

 서동유

후원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3학년 서동유랍니다.

신학기에 올라가기 전부터 3학년 문제집을 가지고 반복적으로 학습을 하다보니   수학 곱셈식 한자리 숫자에서  두자리 숫자 곱하기를 잘 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동유는 학교에서 육상부를 하고 있어 달리기를 잘하고  앞으로꿈은 육상 선수가 되는 것입니다.

공부도 열심히 하고 달리기연습도 매일 해서 꼭 육상  선수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있답니다.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