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교육내용

스키캠프에 참석한 첫날 스키를 배웁니다.

스키캠프 첫날 자신한테 맞는 부추와 스키를 대여해서 모였습니다. 처음 참여한 아동은 뒤에 경험이 있는 친구는 앞에 서서 마음의 준비를 합니다.

저학년도 스키를 신었어요설원을 달리기 위해 엇둘엇둘 준비운동을 합니다.

미끄러운 눈 위에  무거운 신발 때문에 발은 맘대로 움직일 수가 없어요.

저학년도 도전입니다.어떻게 하면 이 스키를 타고 설원을 달릴 수 있을까요?

그래도 도전해 봅니다. 

스키캠프 감사 편지 1지난 해 스키캠프에 참여했던 아동이 1년이란 시간이 지난 후에 또 참여해서 그동안 배운 걸 잊은 줄

알았는데 몸이 기억하고 있어 재미있게 스키를 탈 수 있었으며 후원자님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했습니다.

감사편지 2초등학교 5학년 친구가 처음으로 스키캠프에 참여해서 스키도 타고 친구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보내

더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감사편지 3방학이 되어도 갈 때가 없었는데 캠프를 보내주어 고마우며 후원자님들과 함께 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기특한 아동입니다. 날씨가 추워도 스키실력도 늘었으며 마음도 몸도 시원함을 느꼈다는 아동은 다음에 자신도 어려운 사람을 위해 꼭 후원을 하겠다고 합니다.

감사편지 4 중학생이 되는 아동은 초등학교 때 마지마으로 스키를 타서 기분이 남달랐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동은 벌써 내년 스크캠프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네요.

우리 아이들이 올해도 스키캠프를 통해 몸도 마음도 단련을 하며 한 해를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게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