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학업지원 2017년도 지원아이들의 꿈과 지식도 통(通)통(通)하게~!

2017년도 1학기에도 새책 친구들과 행복을 함께한 지원꿈둥이들^^

프로그램 소개

CJ 후원자님 ~~!!
2017년도에도 우리 지원아이들에게
꿈과 지식들을 통(通) 통(通)하게 살 찔 수 있는 기회를 주신것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

새 교재를 받고 새롭게 시작한다는 설레임으로
수업 계획표를 세우고 한 장 한장 풀어나가는 우리 지원 아이들 ^^

자신의 분량을 다 끝내고 눈을 동그랗게 뜨며
자신의 맞은 개수를 초조하게 기다리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에 미소 지을 때가 많답니다.
다 맞았다고 환호성을 지르는 아이들, 한 개 틀린 것에 크게 실망하는 아이들, 많이 틀렸어도 미소를 보이며 끝까지 푸는 아이들  등 여러 아이들이 있지만 모두 모두 자신의 이름이 쓰여진 자신의 문제집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꿈'이라는 새싹들을 피우고 있답니다.


● 기초학습 시간 ●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까지 학교 방과 후 누가 시키지 않아도 자신의 사물함에서 교재(국,사,과,수)를 가지고 와서 푸는 우리 지원아이들의 모습이랍니다.^^  학교 방과 후 힘들텐데 하기싫다는 소리 한번 하지도 않고 열심히 푸는 아이들 ~~ 문제집이 다 끝났다며 새 교재를 달라는 우리 아이들에게 마음편히 교재를 줄 수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 중학생 멘토링 수학 시간 ●
매주 화, 목 6:00~ 8:00 중학생 수학 수업이 이렇게 진행된답니다. 중학교에 올라가서 학습에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고 학습 방향을 못 잡고 있던 우리 아이들에게 교재는 친구와 같은 사귀고 싶은 큰 선물이랍니다.  초등학생 때보다 더 교재를 중요시 하고 수업에도 열심히 참여하는 우리 중학생 아이들 ^^ CJ에서 이렇게 후원을 해 준 덕분에 아이들의 자신감과 실력도 쑥쑥 자라리라 봅니다.


 
● 영서 수업시간 기초 2반, 중급반 수업 ●
영어 수업은 주 3회(매주 월, 화, 목) 진행 되는 교육 프로그램 이랍니다.  기초1, 기초2, 중급, 심화1, 심화2, 심화3 이렇게 6반 수준별로 편성된 수업이랍니다. 경제적으로 힘들지만 영어 학원을 보내야 한다는 부담을 가지고 계시는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영어 수업^^  후원자님들의 교재 선물로 더욱 더 실력이 쌓여 간답니다.


● 인성프로그램 시간 ●  
매주 금요일 마다 인성프로그램이 진행된답니다. 오늘의 소재는 요리 랍니다. 나의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며 자신의 개성과 장점을 찾아 가는 우리 지원 아이들 ^^ 해맑은 미소처럼 항상 아이들에게 행복하고 평등한 길이 펼쳐지면 좋겠습니다.  항상 그 길에 CJ후원자님들께서 함께 해주시니 아이들의 미래도 밝습니다. ^^

                          ■ 감사 편지글



- 국, 수, 사, 과, 영 이 5과목 5형제들^^ 덕분에 공부가 어렵고 힘든줄 만 알았는데, 차분히 풀어나가니 재미도 있고 자신감이 생겼다는 김민경아동의 감사글 이랍니다.



- 평소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했던 우리 채원이의 감사글이랍니다. cj 후원자님들 덕분에 공부가 쉬워지고 점수가 많이 올랐다고 합니다. 자신이 평소 공부하기 싫다고 징징된게 정말 창피하다고 표현하는 우리 채원이 ^^  아이에게 공부의 재미를 선물해준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


- 초등학교 3학년 주여진 아동의 감사글이랍니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와 표현을 하는 우리 여진이는 교재 덕분에 학교에서 1등이라는 자신감을 선물 받았답니다.


CJ 후원자님 ~~
2017년도 1학기에도 CJ 후원자님들의 후원 덕분에 우리 지원아이들의 꿈과 지식이 통(通) 통(通)하게 살찔 수 있었답니다.
하루 하루 학습할 때마다 교재 걱정없이 새 교재라는 선물을 아이들에게 줄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한 마음 가득이었답니다.  환경이 다르지만 교육의 출발선은 같아야 한다는 생각과 그런 세상을 우리 아이들이 만들 수 있다는 꿈을 가지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사랑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겠습니다.  머리 숙여 감사함을 전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