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7921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CJ 삼촌 이모들과 함께 한 맛있고, 즐겁고, 깨끗한 하루!!!
CJ삼촌들과 이모들이 센터에 오셔서맛있고, 즐겁고, 깨끗한 하루를 보냈어요~감사합니다~^^여름 특식을 준비하기 전 주방용품 준비 중~수박화채를 만들기 위해 맛있는 파인애플, 사과, 바나나를 깍뚝 썰기 하고 있어요~ 요리팀이 열심히 요리를 할 때 청소팀에서는 센터 계단, 화장실, 창틀 등을 깨끗히 청소해 주셨어요~그리고 놀이팀에서는 우리 아이들과 재밌는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맛있는 수박화채 만들기 시간~ 우리는 먹고 싶은 과일만 그릇에  듬뿍듬뿍 담았답니다~드디어 기다리던 식사 시간이 돌아왔어요~ 볶음밥, 닭곰탕, 오리고기, 떡갈비로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식사 후 설겆이도 뽀드득뽀드득 깨끗히 해 주셨어요^^CJ 삼촌, 이모들~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또 만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CJ 삼촌 이모들과 함께 한 맛있고, 즐겁고, 깨끗한 하루!!!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사랑과 애정을 듬뿍 품은 여름 건강식 정말 맛있어요 !
안녕하세요? 공부가 지루해질쯤 멋진 삼촌들과 이모님들이 자원봉사 선생님으로 센터에 오셔서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할리갈리, 텀블링몽키등 보드게임을 하면서 놀아주시고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어주시면서 아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셨습니다. 특히 남자 친구들이 운동장에 나가서 축구경기 하기를 원하자 모두 즐겁게 축구게임을 하면서 월드컵 못지 않은 승부수를 펼쳤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시면서도 얼굴에 한 가득 미소를 담고 사랑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또한 cj 도너스캠프 에서 후원해주신 요리 재료를 가지고 닭곰탕, 떡갈비, 볶음밥, 오리구이등 다양한 요리를 하면서 즐겁게 참여해주시고 화려한 과일화채로 달콤하고 시원하게 마무리를 해주셨습니다. 옛부터 손님이 오시면 아이들이 며칠 굶은것처럼 잘먹는다더니 우리센터 아이들도 평상시보다 많은 양을 먹어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모두가 잘~놀고, 잘~ 먹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cj 도너스  캠프 후원자님, 자원봉사자님, 무더운 여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기원하며 우리 센터 아이들도 건강하게 성장하여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될수 있도록 센터 선생님들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과 애정을 듬뿍 품은 여름 건강식 정말 맛있어요 !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7월 1주차)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센터에 일찍오는 저학년 아동들이 특별히 빵을 좋아합니다.잘 먹고 건강하게 자라겠습니다.고맙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특식이라 특별히 맛있었어요!!
무더위에 지친 아이들에게 정말 푸짐하게 보내주신 특식으로 정말 정말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땀을 뻘뻘 흘리면서 방충망 묵은때를 씻어 주시고 시원한 화채도 함께 만들어 먹어면서 CJ직원분들께 고마운 마음이 마음가득 채워졌습니다.수고하셨고 감사했습니다.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식이라 특별히 맛있었어요!!
교육제안서 노력하는 자가 좋은 열매를 거둔다.
사랑나무를 도와주시는 도너스후원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수학선생님 강의시간입니다.  수학을 무척이나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학원 선생님을 하셨던  능력있는 선생님 강의에  수학 실력이 부쩍 늘었습니다.  공부에 자신감이 생겼다고 다들 좋아 합니다.  소학이 어려워서 요즘 학생들중에는 수포자가 많다고 하는데 우리 센터 아동들은 수포자가 없어 졌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의 후원덕분입니다. 기초부터 차근 차근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지도에  그 어려워하던 영어 시간에 재미있고 즐거워하는 아동입니다.  이번 시험에서 지난 학기보다 영어가 20점이상 올랐다고 자랑이 대단합니다.  12명의 아동들 중에서 8명이 영어 점수가 올랐습니다. 부모님들이 센터에 감사하지만 전작 인사를 받으실 분들은  영어 강사를 보내주시고 교재를 후원하신  도너스캠프 후원자님들입니다.아동들의 학업 성취도가  다르기 때문에 함께 수업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학생들의 멘토 수업 시간은 아동 개개인의 실력을 키울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입니다.  많은 자원봉사자들을 통하여 우리 아동들이 멘토 수업이 큰 효과를 얻었습니다. 장래 희망이 선생님이 꿈이라는 귀염둥이 학생입니다. 작은 일에도 언제나 감사를 잘하는 친구입니다.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오빠와 어머니와 살고 있는 다문화 가정의 아동입니다. 그동안 공부를 소홀히 했었는데 이번에 열심히 노력하여 전과목이 15~20이상 올랐다고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들의 사랑의 손길은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올바르게 성장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영어를 무척이나 싫어했던 아동입니다. 영어 선생님과 일대일 수업을 열심히 하더니 영어 점수가 가장 많이 올랐다고 스스로 대견해 합니다.  후원자님들께 감사 편지를 쓰라고 했더니 이처럼 영어로 감사편지를 썻습니다. 앞으로 다른 과목들도 영어처럼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니 2학기에는 전과목 성적이 올라갈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센터에 교재와 강사님을 보내주신 후원자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인하여 우리 아동들이 이렇게 잘 성장하고 있음을 짐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장마와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나무를 도와주시는 도너스후원자님 너무 감사합니다.
교육제안서 2018년 성적 우수자는 나야, 나!
2018년 1학기 기말고사의 승리는 우리!
안녕하세요!대전광역시 동구 용운동에 위치한 다모아지역아동센터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CJ도너스캠프의 후원으로 아동들에게 문제집을 선물하였습니다. 아동들은 시험기간이면 토요일에도 나와 학습을 하였습니다. 주 6일 학습에 많이 치쳤을 아이들이지만 단 한 번도 투정을 부리지 않고 열심히 선생님들의 지도에 잘 따라와주었습니다. 열심히 학습을 한 덕분에 아동들은 조금씩 올라 기쁨을 느꼈고 성적이 오르지 못한 친구들은 열심히 했다는 보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름방학 즈음 학습시상식을 할 계획인데 평균 90점 이상과 성적이 오른 아동들이 많아 많은 아동들이 시상식에서 상을 받을 것 같습니다. 저희 아동들은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합니다. 이러한 아동들이 너무 예쁘고 기특한 마음에 센터에서도 아동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항상 우리 예쁜 아동들을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용운초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하은이의 감사편지입니다. 하은이는 이번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받아 부모님께 칭찬을 많이 받아 기분이 좋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시험을 앞두고 하은이가 정말 열심히 공부를 하였는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저희들도 너무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용운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중인 수빈이의 감사편지입니다. 국어는 성적이 올랐지만 영어와 수학이 떨어져서 다음엔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가 강했습니다. 비록 성적은 떨어졌지만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를 받은 수빈이를 옆에서 많이 도와주기로 하였습니다. 한밭여자중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수정이의 감사편지입니다. 초등학교때 워낙 공부를 잘해서 학교나 센터에서 칭찬을 많이 받았던 아동입니다. 중학생이 되어 성적이 떨어질까 걱정을 하였는데 본인 스스로가 학습을 매우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이번 기말고사에서 수학 성적이 조금 떨어져서 슬퍼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균이 96점이 나온 기특한 아동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센터에서는 아동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아동들을 많이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2018년 1학기 기말고사의 승리는 우리!
교육제안서 미술공예, 내 손으로 만드는 알록달록한 세상
친구들과 꾸미고 만들었던 즐거운 미술공예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보금자리지역아동센터입니다. CJ도너스캠프 지원으로 토탈공예 미술 프로그램을 무사히 마쳤습니다.마지막 회기까지 아이들은 즐겁게 토탈공예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함께 만들기를 하고 좋아하는 그림도 마음껏 그리고 자유롭게 만들기를 하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기부자님과 CJ도너스캠프 관계자님들 덕분에 아이들에게는 센터에서 즐거운 추억이 하나 더 늘게 되었어요. 항상 아이들 곁에서 든든하게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금자리지역아동센터 드림.
친구들과 꾸미고 만들었던 즐거운 미술공예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제안서 2018년 새학기에도 열공하여 성적을 쑥쑥 ! 향상 시킬래요 ~
문제집으로 공부하며 성적이 많이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대구에 있는 열린지역아동센터 입니다.열린지역아동센터에서는 33명의 아동들이 방과후에 센터를 이용하여 수준별 학습 지도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아동들의 가정이 대부분 수급권가정이거나, 저소득층 가정으로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한 상황이라 사교육은 생각하지도 못하는 실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센터에서 아동들의 학습에 더욱 신경써주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2월쯤 우리 아동들을 위해 제안서를 올렸었는데, 많은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모금액이 많이 모아져서 아동들에게 필요한 교재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들 덕분에 새로운 문제집을 제공받아 아동들 개인에 맞는 수준별 학습을 제공하였으며,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멘토링 선생님들을 통해 지도를 받았고 아동들의 학습지도에 신경을 쓰면서 성적이 많이 향상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또 옆에서 지켜보는 선생님 입장에서도 매우 뿌듯하였으며 아동들이 새로운 문제집으로 학습하면서 학습에 적극적으로 임하였으며, 성적도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문제집으로 공부하며 성적이 많이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요리팡! 수박화채 나와라 뚝딱! 도너스캠프 최고
멋지고 요리도 척척해내시는 수붑은 많으신 도너스캠프 선생님 오늘 아이들을 위해서 무엇을 준비하려고 하시는지 손이 분주해 보입니다. 수박화채 나와라 뚝딱! 갖은 재료를 섞어서 아이들이 화채를 만들고 있습니다. 도너스캠프 선생님과 합심하여 여러모양의 화채를  시원한 여름 탈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cj에서 보내주신 재료로 지지고 볶고  지지고 다들 신중하게 보고 있네요!!좋은 재료로 아이들 저녁밥상을 준비하고 있는 진지한 아이들의 모습과 선생님저녁식사가 기다려지는 순간포착이었습니다.
요리팡! 수박화채 나와라 뚝딱! 도너스캠프 최고
지원프로그램 문화를 만드는 창작교육, 창의학교에 참여 신청하세요!
영화창의교실을 마치고
아이들이 너무 행복해 했습니다. 수업이 끝나갈 때는 꼭 재미있는 수업은 일찍 끝난다며 아쉬워 했답니다.마지막 용산CGV에서 자신들이 만든 영화를 상영하는 날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신들이 다른 곳보다 더 잘 만들었다며 자부심을 가지기도 하였답니다. 특히 서울 구경이 처음인 아동들이 다수 있어서 더 설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즐거워하니 저희 선생님들도 뿌듯했어요. 정말 특별한 시간을 마련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영화창의교실을 마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