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6147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4월 1주차)
맛있는 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간식인 빵!맛있는 빵을 먹는 기쁨에서로 웃으며 즐거운 대화가 절로 나왔습니다.아이들에게 행복한 마음을 같이 선물해 주셔서감사드립니다.
맛있는 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CGV객석나눔] 12월 '메리와 마녀의 꽃(더빙편)' 특별 객석나눔에 공부방을 초대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동들이 선택한 좌석에서 볼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그동안 영화를 볼려면 어른들의 불편한 시선에 즐겁지 못한 시간을 보낼때가 많았는데덕분에 아이들만 가득 찬 상영관에서 어쩌다 낸 소리에도 민망하지 않는그래서 더욱 즐거운 영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고맙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교육제안서 작은 꿈나무들의 큰 꿈을 응원해주세요!
서산친구들이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미래를 열어나가는 서산지역아동센터는다양한 꿈을 가진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습니다.개그맨, 프로그래머, 크레이터, 선생님, 미용사, 패션디자이너 등등 아이들의 개성이 듬뿍 담긴 꿈들을 이루기 위해 우리 친구들은 다양한 경험과 노력들을 하고 있답니다.멋진 꿈을 위해 열심히 우리 친구들을 응원해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센터에서 열심히 학습하여95점 100점등등 고득점을 하는 친구도 있고학교수행평가에서  하위권의 성적을 가진 친구가 중간정도의 성적으로 향상되기도 하였답니다!!!   학교끝나고 센터로 달려와 오자마자 선생님 오늘은 머해요? 물어보는 우리 친구들!!!열심히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예쁩니다!!어려운 수학문제도 척척척!! 정말 최고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어려운 사회도 이제는 문제없어요!!!우리 고학년 친구들이 최고의 집중도를 보이고 있네요!사랑스러운 아이들입니다!!!!!개그맨이 꿈인 우리 홍**친구는 놀때도 최고로 열심히 놀고!!  공부할때도 최고로 열심히 한답니다~~~어려운영어도 이제는 문제없어요!수행평가에서 영어성적이 올랐다고 자랑하는 서산 친구들입니다!! 경찰관이 되고 싶은 친구!!!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은 친구!!!!우리 서산친구들이 마음과 정성을 담아 편지를 썼습니다! 후원해주신 교재로 공부를 열심히 하여 성적이 좋았다는 친구!!! 좋은 어른으로 성장하여 후원할 수 있는 어른이 되겠다는 친구!!!서산 친구들은 밝고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기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서산친구들이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육제안서 [1박2일] 스키캠프! 움츠렸던 몸과 마음도 펴지니 자신감이 쑥up
스키캠프 잘 다녀왔습니다.
스키캠프 첫날 자신한테 맞는 부추와 스키를 대여해서 모였습니다. 처음 참여한 아동은 뒤에 경험이 있는 친구는 앞에 서서 마음의 준비를 합니다.설원을 달리기 위해 엇둘엇둘 준비운동을 합니다.미끄러운 눈 위에  무거운 신발 때문에 발은 맘대로 움직일 수가 없어요.어떻게 하면 이 스키를 타고 설원을 달릴 수 있을까요?그래도 도전해 봅니다. 지난 해 스키캠프에 참여했던 아동이 1년이란 시간이 지난 후에 또 참여해서 그동안 배운 걸 잊은 줄 알았는데 몸이 기억하고 있어 재미있게 스키를 탈 수 있었으며 후원자님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했습니다.초등학교 5학년 친구가 처음으로 스키캠프에 참여해서 스키도 타고 친구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보내더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방학이 되어도 갈 때가 없었는데 캠프를 보내주어 고마우며 후원자님들과 함께 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기특한 아동입니다. 날씨가 추워도 스키실력도 늘었으며 마음도 몸도 시원함을 느꼈다는 아동은 다음에 자신도 어려운 사람을 위해 꼭 후원을 하겠다고 합니다. 중학생이 되는 아동은 초등학교 때 마지마으로 스키를 타서 기분이 남달랐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아동은 벌써 내년 스크캠프에 대한 기대를 하고 있네요.우리 아이들이 올해도 스키캠프를 통해 몸도 마음도 단련을 하며 한 해를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게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스키캠프 잘 다녀왔습니다.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4월 3주차)
든든한 착한빵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간식주세요간식먹는 시간은 아이들이 더 잘알아요. 정해진 간식시간이 되면 급식실로 모여들며 오늘 간식은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천진난만한 아이들~돌아서면 배고프다고 했나요. 학교에서 점심을 먹고 왔지만 금새 배고파져 간식을 맛있게 먹습니다.우유와 소보로빵의 조화~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오늘도 간식 잘 먹었습니다.
든든한 착한빵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봉사활동/간식지원]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4월)
맛있는 소보로빵 잘 먹겠습니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에도 뚜레쥬르 착한 빵이 도착했습니다.아이들은 맛있는 빵이 왔다며 함박 웃음을 지었습니다.빵과 함께 오신 직원분들이 센터 구석구석도 깨끗이 청소해 주셨습니다.이번에는 공부방을 깔끔하게 페인트칠 해주셨습니다.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아이들이 깔끔한 공부방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예쁘게 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는 소보로빵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