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7921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어느 무더운 여름에 찾아온 손님!!
2018년 7월 5일 광명시지역아동센터로 CJ그룹 대한통운 임직원 세 분이 방문해 주셨습니다. CJ도너스캠프에서 진행된 <건강한 여름 나기> 활동은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환경정화와 여름 보양식을 함께 나누는 CJ그룹 임직원분들의 봉사활동이였답니다. 아동들과 함께 2017년을 돌아보는 영상도 보고 여름화채도 선생님들과 함께 만들어 맛있는 간식으로도 먹었답니다.   CJ에서 준비해 주신 보드게임과 여름보양식인 닭곰탕과 볶음비빔밥등으로 재미있는 놀이와 맛난 저녁까지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CJ도너스캠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시는 CJ 그룹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어느 무더운 여름에 찾아온 손님!!
지원프로그램 [봉사활동/간식지원]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7월)
착한빵! 맛있는 빵!
오늘은 착한빵 day!!!선생님들께서 맛있는 단팥빵을 들고 센터를 방문해주셨어요~!아이들을 만나지 못해 아쉬움을 뒤로 한 채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기관을 깨끗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매달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활동하고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착한빵! 맛있는 빵!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신나는 여름맞이 특식!
7월 6일 금요일 CJ 선생님들이 아이들보다 먼저 기관에 방문해 주셔서 아이들이 도착하기 전까지 깨끗하게 센터 청소와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화채 재료를 손질해주셨답니다! 그리고 드디어 주인공인 아이들이 센터에 하나둘씩 도착하여바나나와 사이다 그리고 우유를 선생님들께서 준비해주신 화채에 넣어 맛있게 먹는 시간을 가졌습니다.맛있는 화채를 먹고 난 후 아이들이 신나는 보드게임을 하고 있을 때 일부 선생님들께서 아이들을 위해 닭곰탕과 오리고기 등을 맛있게 준비해주셨습니다.매년 CJ 도너스 캠프에서 여름맞이 특식을 지원해주심에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나는 여름맞이 특식!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7월 1주차)
맛있는 빵 건강한 빵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께안녕하세요저는 서초등학교를 다니는 3학년 1반 박희서입니다.먼저 맛있는 빵을 후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열린지역아동센터 언니, 오빠, 선생님과 맛있게 먹었습니다.그런데 계속 같은 빵을 먹으니까 조금지겹네요그래서 다른 맛있는 빵을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십니다.2018년7월3일박희서올린
맛있는 빵 건강한 빵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착한빵 간식지원]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착한빵을 지원합니다. (6월 1주차)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께안녕하세요?저는 서초등학교 4학년 박준혁입니다.맛있는 빵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빵을 먹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센터 친구들과 맛있게 먹었습니다.후원자님께서도 항상 건강하세요2018년6월5일박준혁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저희 아동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마로 인하여 무덥고 불편한 오후지만 우리 아동들을 만나러 오신 선생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여름이지만 시간과 인력의 부족으로 생각지도 못한 화채를 아동들과 함께 만들어주시고 유명한 비비고 떡갈비와 볶음밥,오리고기,과일등으로 우리 아동들은 최고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오신 봉사자 선생님들이 하고 계신 업무를 설명해주셔서 아동들의 진로탐색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한 아동은 'BEST음식"이었다고 하면서 잊혀지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항상 우리 아동들이 건강한 아동들로 성장하기를 꿈꾸며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CJ도너스캠프 후원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올여름 건강하고 행복한 아동들로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저희 아동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매년 스승의 날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점점 퇴색되어지고스승이라는 말이 무색해 질 정도로 인정과 수고가 없어진 가운데참으로 쓸쓸했던 스승의 날이였습니다.주신 홍삼은 단순이 먹는 보약이 아니라마음 따뜻하고 든든하게 힘을 내게 하는 마음의 보약입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지원프로그램 [봉사활동/간식지원] 뚜레쥬르 착한빵 나눔데이(7월)
즐거운 착한빵 나눔데이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날씨였는데 아침 일찍 센터에 와주셔서 환경미화에도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환경미화뿐만이 아니라 매번 아동들을 위해 간식(착한 빵)을 지원해 주셔서 간식으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씨에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매번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착한빵 나눔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