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감사편지

나눔으로 커가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37921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건강하고 시원 여름을 맞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소가 많이 협소 한데  바쁜일정에 많은 직원 분들이 방문해주셔서 매우 감사하였습니다. 보여주기식 봉사활동이 아니라 정말 아이들을 위한 알찬 프로그램구성으로 직원분들과 아이들이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센터에 어려운 부분 청소를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해주셔서 무척 쾌적한 센터가 되었습니다. 지쳐있던 일상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눈눞이에 맞춰 많은 이야기도 나누어주시고 맛있는 음식도 제공해주셔서 웃음이 가득했던 하루였습니다. <아동 감사 편지> 
건강하고 시원 여름을 맞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더위야 물럿거랴! 여름준비 끝~
더위야 물렀거라  ~ 여름준비 끝~CJ 도너스캠프에서 임직원들과 함게하는 여름철 보양식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 나눔플러스지역아동센터에잔치가 열렸습니다3명의 임직원들이 오셔서 환경도 깨끗히 해 주시고보드게임을 통해 함께해주시고맛있는 저녁 보양씩까지 챙겨 주셨습니다참여해 주신 임직원분들과 CJ도너스캠프 직원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나눔플러스지역아동센터 드림
더위야 물럿거랴! 여름준비 끝~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감사 선물 잘 받았습니다.
감사 선물 잘 받았습니다.해 마다 귀한 선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 선생님들 먹고 힘을 얻어 우리 아이들에게 귀한 사랑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도너스켐프 임원들과 모든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감사 선물 잘 받았습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CJ 도너스캠프 '여름맞이 특식만들기' 활동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 동부지역아동센터는 '추석음식 만들기', '설음식 만들기'에 이어 '여름맞이 특식만들기'   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나 큰 선물을 주신 CJ도너스캠프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저희 센터를 방문해주신 CJ임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2018년 07월5일 목요일에 진행한 여름 특식만들기 프로그램 활동사진 감상하세요.   ■ 봉사단 선생님들의 인사말을 듣고 있는 아이들~~♥   ■ 시원한 화채만들기를 하는 모습~^^* 봉사자 선생님들의 칼질이 예사롭지 않네요.      ■ 맛있는 화채를 만들거예요. 선생님, 기대하세요.^^*   ■ 아이들과 보드게임하는 모습~* 봉사자 선생님들께서 더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 즐거운 저녁식사시간~~* 닭곰탕, 김치볶음밥, 떡갈비, 오리훈제 등 맛있는 음식이 가득해요.     " 잘 먹겠습니다." 아이들의 우렁찬 감사인사와 함께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 즐거운 저녁식사시간~~* 닭곰탕, 김치볶음밥, 떡갈비, 오리훈제 등 맛있는 음식이 가득해요.      봉사자 선생님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 모든 활동을 마친 후 아이들과 봉사자선생님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였습니다.       모두 ~~~ 치즈!! 
CJ 도너스캠프  '여름맞이 특식만들기'  활동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지원프로그램 [2018 스승의 날] CJ도너스캠프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들까지 챙겨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아이들과 선생님들을 항상 기억해 주시고 관심가져 주심 감사드립니다.   이런 고마운 선물이 한해로 끝이 날 거라 생각이 들었는데 벌써 몇해가 지났는데도  변함없이 챙겨 주심 감사드립니다.  항상 아이들과 힘겨루기 하며 힘들어 하신 선생님들을 보면서 넘 고생하신다라는 생각이 늘 들었지만 선생님들끼리 서로서로 위로하고 아이들 얘기를 하며 풀어 가는 모습을 보며 역시 선생님들은 하늘에서 내려 주신다라는 말이 생각이 납니다. 저희 선생님이라 이런 말이 어색하지만 옆에 선생님들을 15년간 지켜 보면서 그런 생각이 절로 듭니다.   cj 도너스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리며  건강하게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는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들까지 챙겨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맛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초중등 아동이 섞여 있는 우리 센터는 방학 아니면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지 않아요그런데 오늘, 모두를 위해 CJ에서 귀한 손님들이 방문해 주셨습니다.아주 맛있는 선물을 들고 말이지요.금요일이라 아이들이 일찍 오지 않아서 처음에는 좀 심심하셨을거예요아이들이 하나하나 들어오기 시작해서는 깔깔거리는 목소리가 커지기 시작합니다.그 소리에 맞추어 가지고오신 보드게임으로 함께 놀아주시고,입이 궁금할 시간에는 수박화채를 맛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한참을 놀다가 배고플 시간에 열심히 밥을 볶아 주시고일일 셰프로 변장하셨습니다.음식이 너무 많아서 아이들은 배가 불러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선생님들 또한 잊어버리고 냉장고에서 못꺼낸 음식도 있었다지요 ㅎㅎ저녁 늦게 온 아이들은 봉사자분들을 뵙지 못했지만특식을 먹으며 감사하는 마음은 모두가 같았답니다.다섯 분이 오시기로 했다가 당일에 급한 일로 두 분이 못 오셨어요.그래서 오신 분들이 더 바삐 움직이고 고생하셨답니다.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신 CJ임직원님들께모두의 마음을 모아 감사인사 드립니다.
맛있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보양특식먹고 기운이 쑥쑥!!
여름보양특식 먹고 기운이 쑥쑥!!시제이 프레시웨이 아저씨들과 닭곰탕과 오리훈제로 몸보신했어요.과일화채도 만들고 재미있는 게임도 함께 해주셨답니다.센터 구석구석 청소도 함께 해주심 감사드립니다.
보양특식먹고 기운이 쑥쑥!!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행복해요 맛있어요즐거워요^*^
월요일에 도착한 텀블링 몽키. 할리갈리 .도블 동물원..우리아이들 이날부터 설렘의 시작이였습니다^*^깜짝 선물로 준비하는 시간이라 장남감도 꼭꼭 비밀로~~쉿!!많은 음식재료들이 들어올때는  우리아이들이 1주일 먹을 식자재인가? 했지만~CJ 자원봉사자분들 깜짝 놀라고 가셨어요^^;아이들은 신나게 고 배불리 먹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겠지요?매일매일 보는 선생님들과 친구들~매일매일 먹는 센터의 음식과 다르게 친절하신 CJ 자원봉사 선생님들이 오셔서 "너무 행복한 날이에요" 라고 합창합니다.화채도 만들어서 먹고 CJ 자원봉사 선생님들이 풍선 아트를 해주셨는데 아이들 눈에도 풍선을 부는 것은 엄청 힘든것인가봐요.힘들게 풍선아트를 해주셔서 숨어 있는 꿈을 풍선에 실었다고 표현을 합니다.감사편지에 유난희 풍선을 부는 장면을 그립니다.우리 아이들의 마음과 꿈이 한뼘 자라나는 함박웃음을 보았습니다.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행복해요 맛있어요즐거워요^*^
지원프로그램 [특식제공]여름맞이 특식을 만들어드려요
7월 맛있게 봉사합시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로 주시기 위해서 cj도넛 캠프 봉사자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바쁜 일상에도  저희 센터 아동들을 위해서 시간을 나누어 주신 봉사자 선생님께 감드립니다.
7월 맛있게 봉사합시다
교육제안서 늘해랑 하모니~~
늘해랑 하모니~~ 감사합니다.
늘해라 하모니들의 연주 들어보셨나요~~~아동들이 바이올린 연주를 계속 할수 있었 너무 좋았습니다.처음 몇개 되지 않는 바이올린으로 돌려가며 연습을 하였는데지금은 사이즈를 골고루 구비하여 비록 적은수의 바이올린이지만 아이들 사이즈에 맞게 서로 양보 하며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요즘은 어디서 무슨을을 듣고 오면 그곡은 연주할수 있냐고 물어보기도 한답니다.,'늘핼랑 하모니~' 학부모님을 모시고 연주회도 진행하였으며,'별빛공감음악회'에도 참여 하여 상도 받았네요^^또, 근처 실버복지관에서 할머니님 할아버님들을 위해 '늘해랑 효사랑 연주회'도 가졌습니다.아이들이 하루 하루 커가는 모습을 보면 정말 행복합니다.아이들이 웃는 모습을 많이 볼수 있었으면 합니다.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해랑 하모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