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프로그램

공부방 아이들을 위한 CJ의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를 나눕니다

짱구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친숙한 짱구 ~~~~~우리는용산으로 짱구를 보러 왔습니다. 버스를 타고 지하철을 타고 한강대교를 건너면서 한강도구경하고 몇 정거장 남았어요?란 질문으로 아이들이 설레는 짱구와의 만남을 재촉 하곤 했습니다.짱구네 집 , 유치원 , 액션가면 등 짱구와 함께 캐릭터 속으로 하루를 보내며 캐릭터가 아닌 마치 우리와 함께 살고 있는 실존 인물인것 같은 짱구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저희 아이들에게 전시나눔을 통해 즐거운 짱구와의 만남으로 추억을 만들어주신 CJ도너스 관계자 여러분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짱구 페스티벌에 다녀왔습니다.
짱구네 집들이 너무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평택꿈터지역아동센터입니다. 우선 아이들에게 너무 좋은 체험 기회를 주신 CJ도너츠 캠프에 감사인사 드립니다CJ도너츠 캠프에서 짱구 페스티벌에 선정되었다고 하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짱구네 집들이 빨리 가고 싶다고 날짜만 기다렸습니다.평일이라 걱정하였지만 일찍 센터로 와 기차를 타고 신나게 출발하였습니다기차로 이동하는데 처음 기차를 타는 아이도 있어 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입구에서 모두들 짱구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자 마자 입장하여 TV에서만 보던 짱구네 안방에서 TV도 보고 그림 그리고 색칠도 하고미션게임지 대로 게임을 하는 등 여러가지 체험을 즐기면서 아이들이 아이들이 스트레스 없는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한 친구는 짱구네 집에서 하룻밤 자고 싶다고도 하고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게 아쉽다고도 하였습니다CJ도너츠 덕분에 우리 아이들이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짱구네 집들이  너무 즐거웠어요. 감사합니다
짱구페스티벌
진건지역아동센터입니다.한동안 아이들 학교 시험 준비와 여러 사정으로 제대로 된 토요 문화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방학을 맞이하면 아이들에게 그간 못갔던 문화체험을 마음껏 가자고 다짐하고 있었는데 그 첫발을 도너스캠프의 지원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아이들 모두 더 놀지 못함을 아쉬워할만큼 재밌게 보낸 시간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짱구페스티벌

감사편지가 도착했습니다.

10